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앱솔루트, 소비자 500명 선발 산양분유 체험 기회

공유
0

앱솔루트, 소비자 500명 선발 산양분유 체험 기회

매일유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 제공
앱솔루트는 이번 산양 분유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체험단 및 퀴즈 이벤트, 서포터즈 발대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응모 가능하며,신청 및 기대평을 남기면 총 500명을 선발해 ‘앱솔루트 산양분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제품 특징을 맞추는 것으로, 오는 2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2단계(750gX3개입)’와 50% 구매할인 쿠폰 등 풍성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이번 체험단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의 임신육아 포털사이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앱솔루트는 지난 16일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촌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에서 ‘앱솔루트 산양 분유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앱솔루트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소비자 및 SNS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신제품 소개와 식품 공방 클래스 참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알리는 미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분유는 아기들의 소화 흡수가 편한 산양 분유의 장점은 기본으로 하고 매일유업의 모유 연구 전문가들이 모여 아기의 두뇌와 시력 발달에 중요한 영양 설계를 더욱 강화시킨 제품으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의 다양화는 물론 차별화된 산양 분유를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