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bhc치킨 도미노피자 外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bhc치킨 도미노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6년 콜드 브루 출시 이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콜드 브루 음료 포함해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드 브루 메이슨 자’(450ml)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 재질의 아이스 음료 전용 다회용 컵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광복절 맞이 강제징용 유해봉환 추모제 지원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가 지난 15일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북측광장에서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열린 ’일제강제징용 희생자 유해봉환 국민추모제‘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유해들의 환향의식 후 갖는 서울 유람 행사의 거리행진을 돕고, 행사장 주변 환경도 정리했다.

◇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 ‘알로하 하와이안’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17일 ‘콰트로 치즈퐁듀’, ‘알로하 하와이안’ 등 새로운 클래식 피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콰트로 치즈퐁듀’는 모차렐라, 로마노 크림, 체더, 고르곤졸라 등 4가지 치즈와 트러플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알로하 하와이안’은 상큼한 파인애플 큐브에 아라비아타 소스를 가미해 풍부한 토핑에 감칠맛을 더했다.

◇모스버거, ‘블랙페퍼치킨’ 출시


모스버거는 말복을 맞아 후추의 알싸한 매운맛을 살린 ‘블랙페퍼치킨(3300원)’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랙페퍼치킨’은 육즙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닭다리살과 통후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매력의 메뉴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4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블랙페퍼치킨’을 판매한다.

◇공차코리아 모델 박서준, 광고 촬영 현장서 근황 첫 공개


공차코리아는 tvN 종영극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했던 배우 박서준이 공차코리아 바이럴 광고 영상 촬영 현장에서 공차로 행복한 남자로 변신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밀크티 한 잔에 행복을 전한다는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모델 박서준이 공차의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마시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빽다방, ‘명란마요빵’ 출시


빽다방은 짭조름한 명란과 부드러운 감자샐러드가 맛의 조화를 이루는 ‘명란마요빵’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명란마요빵’은 핫도그빵 안에 먹음직스러운 명란과 마요네즈로 버무린 감자샐러드를 듬뿍 담아낸 메뉴다. 천연조미료 역할을 하는 명란 본연의 감칠맛과 감자샐러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