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라네즈 네이처리퍼블릭 케라시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라네즈 네이처리퍼블릭 케라시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출시


라네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라네즈 제공


라네즈는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설현 2018 F/W 뷰티화보 공개


애경산업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는 2018 F/W 시즌을 맞아 모델 설현의 새로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F/W 뷰티화보에서는 집에서 하는 손쉬운 살롱케어를 콘셉트로 건조함이 심한 가을과 겨울 계절의 특성에 따라 집에서도 손쉽게 맞춤형으로 모발을 관리하는 방법을 설현이 제안했다.

◇랄라블라, 브라운컬러 틴트 제품 ‘대세’


GS리테일의 랄라블라는 지난 5월부터 8월 현재까지의 립 제품 카테고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컬러의 틴트 매출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랄라블라의 컬러메이크업 립제품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립글로스에 해당하는 틴트류로 립스틱보다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발색이 뛰어나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출시


정샘물은 파우더를 100% 압축해 손쉽게 내추럴 아이브로우를 완성하는 비대칭 브로우 펜슬인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펜슬을 사선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법에 따라 보다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펜슬의 포인트 부분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은 후,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울 수 있다.

◇MP한강, BCL 사보리노 파워팩 기념 마스크팩 할인


MP한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BCL'은 8월 한 달간 전국 롭스 매장에서 △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민티 프레시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오리지널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프레시 화이트 총 3종을 8월 한 달 동안 21%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BCL의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는 60초 만에 아침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