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4일 화요일 영화배우 임원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4일 화요일 영화배우 임원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원희(남)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9월 12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8월 14일 화요일 운세(음력 7월 4일 戊寅) 나의 오늘운세


경솔한 판단으로 큰 손실이 예상된다. 합리적인 판단에 힘쓰라. 경솔한 판단을 삼가고 진득하게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 건강에도 유의 할 것.


타인들로부터 큰 인정을 받을 조짐이니 성실히 최선을 다하라. 뜻을 이루기는 좋은 시기이니 무리한 욕심을 삼가고 점진적인 변화를 도모하라.

주관대로 실천을 하라.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되나 흔들리지 말 것. 지나친 고집과 독선은 패가망신의 적신호. 타협과 양보의 미덕을 살려라.


생활의 쇄신이 필요하며 투자에는 신중한 판단을 요한다. 성급함은 금물. 실리를 추구하고 오후에는 변화를 모색해 보도록. 금전운, 명예운도 좋다.


집념과 인내가 최선이다.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무리이니 현실에 치중할 것. 과감한 승부가 승리의 관건이 된다. 주춤하면 눈앞의 행운마저 상실하게 된다.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가고 대인관계를 소중히 하라. 이성운에는 불화가 따름에 주의하라. 이별수가 따른다. 과격한 변화를 피하고 이웃에 대한 간섭도 삼갈 것.


금전운 분야에서 갈등이 예상된다. 과도한 욕심을 삼가고 승부도 피하라. 생활에 활기를 얻기 위한 모든 방법을 강구하라. 의욕을 잃으면 되찾기 어렵다.


조급하면 금전운 상의 큰 손실을 당한다. 이웃과 화합하고 성실히 노력하라. 매사 마찰이 예상되니 망상을 버리고 현실에 치중하도록 하라.


확고한 의지가 필요하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면 금전운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감언이설에 부화뇌동(附和雷同)하면 실리가 없어지니 주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