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 여름 패키지…뜨거운 여름 쿨(Cool)한 추억

공유
0

롯데호텔, 여름 패키지…뜨거운 여름 쿨(Cool)한 추억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최근 30도를 오르내리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롯데호텔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에서는 8월 31일까지 ‘쿨 써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형’은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설화수 선크림 기프트 박스 1개와 더불어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빙수 1개(멜론, 망고 중 선택)가 27만원에 제공된다. 4만원 추가 시, 상기 특전에 후지 필름 포토북 인화권 1매가 더해지며 객실도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와 인접한 롯데호텔월드는 달콤한 빙수와 시원한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써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렌드형’은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라운지 빙수 1개(애플망고, 멜론 중 선택)가 제공되며 가격은 22만원이다. 6월 30일 기간 내 투숙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실속 있는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롯데호텔울산의 ‘써머 케렌시아’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객실 1박,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더불어 울산의 명소 대왕암 공원과 맞닿아 있는 일산 해수욕장의 비치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8000원부터다.

SB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제주도 촬영지로 2030커플들의 호캉스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써머 스플래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1회), 그릴 구이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해온 스플래시 세트’ 1회 등의 푸짐한 기본 특전과 더불어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프리빌리지 멤버십 포인트 적립(박당 4,000P/$40),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등의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알차다. 7월 투숙 예약은 6월 15일까지, 8월 투숙 예약은 7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로 정상가에서 7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원부터다. 상기 패키지 모두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자료제공: 롯데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