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3일 월요일(음력 7월 3일‧정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3일 월요일(음력 7월 3일‧정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침착하게 준비했으면 서두르지 말고 일을 진행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스스로 따른다.

60년생 자신이 지향하고 있는 사항이 뜻처럼 이뤄지지 않더라도 좌절하지 말라.

72년생 목적을 향해서 뛰어라. 마음은 산란하지만 동남간에 기쁨과 재물이 따른다.

84년생 흐름을 따르는 것도 군자의 길이다. 명예운과 행운을 겸비하니 즐거움 또한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여행운이나 변화운에서 재물과 명예가 따른다. 안정된 속에서 즐거움이 있겠다.

61년생 경솔하면 고통이 따르니 자중하여 행동할 것. 명예, 재물은 상승세이니 신중을 기할 것.

73년생 헛된 구상을 버려라. 욕망이 크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내실에나 충실을 기하라.
85년생 평소 자신의 실력을 발휘해 보라. 목적 달성은 무난하겠으며 재물운 또한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사를 따르는 것이 중요하겠다. 늦게야 뜻은 이뤄진다.

62년생 행운의 하루. 관록과 금전, 명예가 따르고 애정운, 사랑운 관계에도 열정이 따른다.

74년생 계획이 성취되니 지혜롭게 매사를 처리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왕성해진다.

86년생 귀인을 만나니 만사형통이 되며 자신의 문제를 솔직히 털어 놓아라. 큰 것을 얻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당신이 참지 못하는 데서 생기는 불화는 당신의 마음만 괴롭다. 슬기롭게 참고 인내하라.

63년생 경쟁이 치열하면 선수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 친지와의 정을 두텁게 유지하라.

75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생활이나 환경의 변화가 요구된다. 침착하게 실천을 하면 뜻을 이룬다.

87년생 안정이 안 된 상태에서는 갈 곳이 없게 된다. 운만 탓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성격부터 반성을 하라. 침묵은 금이 되며, 남과의 시비로 구설수에 주의하라.

64년생 주위의 의견대로 움직이면 길하고 주위에서 도와준다. 모든 일에는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라.

76년생 무더울 때 냉수를 찾게 되는 법. 오늘은 심신의 온도 조절이 필요하다. 쉬는 것도 약.

88년생 이성운 문제에 조심하라. 서로 엇갈리면 주위가 시끄러워 진다. 중용을 지켜 나가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수입은 적고 지출은 많으며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질 않는다. 여유를 찾도록.

65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이웃과 협조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77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을 잡는다. 귀인을 따라가면 재물도 생기고 명예도 따른다.

89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이뤄지는 행운의 날이다. 평소 하고 싶던 일을 해보도록. 잘 풀려 나간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함부로 다른 일에는 손대지 말고 하던 일에 전념하라. 좋은 인연을 만나니 기쁨과 행운이 따른다.

66년생 친척이나 주위사람으로 인하여 금전에 신경을 쓸 일이 생기니 남의 일에 섣불리 나서지 말라.

78년생 열과 성을 다해 뛴 보람이 있다. 이익만을 쫓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일을 처리하면 뜻을 이룬다.

90년생 남을 비방하는 말을 듣지 말라. 남을 해치고자 하면 자신도 해를 입게 되니 득과 실을 따져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집념이 강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지나치면 해를 자초하게 된다. 침착은 약이 되며 건강에 조심.

67년생 믿었던 사람으로 인해서 해를 보니 거래상대를 의심치 말라. 당신이 여유를 주면 손해는 안본다.

79년생 고난과 역경도 환희와 보람으로 바뀔 운세이다. 매사 침착하게 처리하라. 속단은 금물.

91년생 남의 의견을 듣지 않고 고집을 부리다가 성급한 결론을 내리면 큰 손해를 보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명예가 따른다. 남의 일로 바쁘지만 결과는 좋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68년생 본인이 아니면 가족에게 영광이 있겠다. 뜻을 세워 밀고 나가면 사업운, 금전운이 호전세.

80년생 결단은 내일로 미뤄두라. 남의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순간적인 판단이 평생을 좌우한다.

92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다. 직장에 좋은 일이 생기고 새로운 일을 해도 좋다. 잡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기회가 생길 때 세심하게 주의하라. 욕심을 내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69년생 매사에 조심하면 평온한 가운데 사업이 번창한다. 엉뚱한 도박이나 주색에 조심하라.

81년생 단계적으로 일을 처리하고 서두르지 말라. 결정이 빠르면 결과는 당신은 손해만 얻는다.

93년생 끈기있게 밀고 나가야 보람도 얻는 법이다. 경솔한 생각은 버리고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를 하지 말라. 뜻을 세워 음덕(陰德)을 쌓으면 큰 소원도 이뤄진다.

70년생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고집만을 부리면 오히려 큰 이익을 잃게 된다. 자신을 살펴볼 것.

82년생 내부단속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 집안이 편안해야 만사가 형통된다. 대인관계에 신경 쓰도록.

94년생 윗사람을 존경하고 어려운 사람을 도우면 의외의 취직, 승진 기회도 오고 이성운에도 행운이.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무슨 일이든 단계적으로 추진하면 뜻 한대로 이뤄질 운세이다. 사업운, 명예운이 잘 풀린다.

71년생 일관성 있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워야 자신의 위치가 보장된다. 집안에는 경사가 있겠다.

83년생 현재 대로라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남의 꾐과 구설수에 말리면 손해가 따르니 조심할 것.

95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자신의 의견만을 내세우지 말고 타인의 의견을 따르는 것도 방책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 세종 천안 진천 괴산 보은 공주 청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