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케이 손해보험 '학교에서 생긴 에피소드' 소재...사진, 웹툰/만화 공모전 개최

공유
0

더케이 손해보험 '학교에서 생긴 에피소드' 소재...사진, 웹툰/만화 공모전 개최

10일 더케이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황수영)은 한국초등교장협의회와 함께 ‘제3회 The-K손해보험 초등학교 사진, 웹툰/만화 공모전 개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더케이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더케이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황수영)은 한국초등교장협의회와 함께 ‘제3회 The-K손해보험 초등학교 사진, 웹툰/만화 공모전 개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더케이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학교에서 생긴 소소한 에피소드를 주제로한 공모전이 개최된다.

10일 더케이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황수영)은 한국초등교장협의회와 함께 ‘제3회 The-K손해보험 초등학교 사진, 웹툰/만화 공모전 개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재직 중인 선생님과 초등학생이며 주제는 ‘학교에서 생긴 에피소드’ 다. 선생님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학생들이 직접 그린 웹툰/만화를 각각 교사부와 학생부에 응모할 수 있다.

총 시상금은 1,300만원 정도로 교사부 대상 100만원, 학생부 대상 50만원 등 총 92명을 시상하며 교사부, 학생부 대상은 별도 시상한다.

접수기간은 10월 21일까지이며 The-K홈페이지 공지사항과 The-K손해보험 블로그 뉴스메뉴에서 출품형식과 접수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심사발표는 오는 11월 9일이 예정이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