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여름 축제 캠페인 실시

공유
0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여름 축제 캠페인 실시

-픽업 캠페인 진행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여름축제 캠페인을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여름축제 캠페인을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여름축제 캠페인을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료 게임재화를 통해 '오지만디아스(5성/라이더)',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등 5성 서번트(캐릭터) 중 1기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지만디아스’와 ‘알트리아 펜드래곤(랜서)’는 지난 7일에 업데이트 된 메인 스토리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핵심 인물이자 인기 서번트다.

픽업 캠페인도 진행된다. 주인공 일행의 든든한 서포터이자, 게임 내 상점 ‘다 빈치 공방’에서 볼 수 있는 게임 내 주요 인물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소환에 등장한다. ‘다 빈치’를 실제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됐다.

또한, 게임 접속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7일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1000만QP', '4성 경험치 카드 10장' 등, 서번트 강화에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번째 게임 접속할 시에는 1회 소환이 가능한 아이템 '호부'를 10장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서번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 강화할 때 성공확률이 3배 올라가고, 요일 퀘스트에 필요한 포인트를 50% 절감할 수 있어 신규 서번트들의 육성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기회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