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GS리테일 外

공유
0

[유통 현장!]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GS리테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면세점, ‘씨트립’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 오픈


신세계면세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씨트립 웹사이트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 홈페이지 내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 및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버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주방 특화 프로그램 ‘키친스토리’ 론칭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45분부터 10시까지 주방 고정 프로그램 ‘키친스토리’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년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것에 발맞춰 이를 겨냥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오는 12일에는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매출 1위 브랜드인 ‘세신퀸센스’의 스텐용기세트를 방송한다.

◇GS리테일, 심플리쿡X오크밸리 전용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심플리쿡은 오크밸리와 손잡고 심플리쿡 X 오크밸리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여행 기간 중 오크밸리 지하에 있는 GS25에서 찾아 룸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향후에는 단풍시즌과 스키시즌에 맞는 패키지상품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20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약 고객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 중 한 곳을 선택해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인 오는 24일보다 3일 빠른 21일에 단말기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