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동통신 3사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 개시…렌탈 서비스부터 다양한 사은품 증정

공유
1

이동통신 3사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 개시…렌탈 서비스부터 다양한 사은품 증정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중고폰 보장 프로그램 등 서비스 제공

SK텔레콤이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에서 갤럭시 노트9 예약판매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이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에서 갤럭시 노트9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 노트9' 판매 예약을 시작한다. 갤럭시 노트9 렌탈 서비스부터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준다고 10일 밝혔다.

◆ SK텔레콤, '갤럭시 노트 9' 구매 부담 줄일 수 있는 '렌탈' 서비스 진행
SK텔레콤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9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T렌탈’과 ‘T갤럭시클럽노트9’를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T렌탈’ 가입 시 단말 할부금보다 8000원 저렴한 월 4만460원(24개월 기준)에 빌려 쓸 수 있다.

‘T갤럭시클럽노트9’ 이용 고객은 구매 12개월(24개월 할부 기준)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갤럭시 시리즈를 구매할 때 잔여 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또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9을 예약 구매하면 ▲무선 충전 패키지 ▲보호 패키지(케이스, 강화유리) ▲아웃도어 패키지(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패키지(게임패드, 터치스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 KT,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 등 다양한 사은품

KT에서도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 Shop에서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12GB 모델을 사전예약하고 25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를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2회 한정)도 지원받을 수 있다. 갤럭시 프로모션 앱 또는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128G 예약 가입 고객은 8월 개통 고객 공통혜택으로 AKG헤드폰 혹은 듀얼충전기+보조배터리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KT Shop ‘직영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3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게임패드·급속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게임팩·3IN1 케이블, 충전기·블루투스 키보드·보조배터리로 구성된 실용팩, 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으로 구성된 레저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9 가입 고객을 위해 1년 후 신규 단말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노트9 체인지업’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최신 갤럭시 기기로 변경할 경우 사용 중인 갤럭시 노트9 단말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최대 67만6500원, 노트9 512GB 기준) 받을 수 있다.

◆ LG유플러스 '다양한 카드 할인 서비스'…'중고폰 보장 프로그램' 검토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전국 LG U+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의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노트9 구매 고객들은 모두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할인 받는 통신비에는 노트9의 할부금은 물론 본인과 가족의 통신료와 IPTV·인터넷·IoT 요금, 소액결제액 등이 포함된다. 또 해당카드로 휴대폰 장기할부 구매 시 기존 5.9%의 할부이자를 공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휴대폰 사용기간이 길어지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노트9 구매 시 고객의 부담금을 줄일 수 있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검토 중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압도적 성능의 갤럭시 노트9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대규모 제휴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유플러스만의 통신비 절감 프로그램,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노트9을 부담 없이 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