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올 2분기 실적발표…국내외 매출 증가로 전년比 9%↑

공유
0

컴투스, 올 2분기 실적발표…국내외 매출 증가로 전년比 9%↑

-매출 1241억원, 영업이익 364억원

컴투스 로고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 로고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가 올 2분기 '서머너즈 워' 'KBO' 등의 지속적인 성과로 국내외 매출이 전분기 보다 약 9% 성장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8일 실적공시를 통해 2018년 2분기 매출 1241 억 원, 영업이익 364억 원, 당기순이익 35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이번 분기 매출은 ‘서머너즈 워’, ‘KBO 및 MLB 야구게임’ 등의 지속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 매출이 모두 증가하며 전분기 대비 약 9% 성장했다.

또한 전체 매출의 83%인 1030억원을 해외에서 거두면서 14분기 연속 해외매출 80%를 넘어서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대규모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북미 지역이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를 포함한 유럽 등의 서구권 국가에서 50% 수준의 매출 비중을 기록하는 등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지식재산권(IP) 확장을 통해 장기 흥행 체제를 더욱 견고히 구축하고, 다양한 장르의 특색 있는 라인업을 통해 차별화된 신규 IP를 창출하며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