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8일 수요일(음력 6월 27일‧임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8일 수요일(음력 6월 27일‧임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직선적인 언행을 하지 말 것. 상대를 이해하고 다져나가면 유리한 입장에 놓인다.

60년생 문서운, 명예운이 함께하니 뜻과 같이 성취된다. 매매, 이사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

72년생 안정책을 취하며 실리적인 면에 강할 때일수록 자신을 돌아볼 것. 재물운이 형통된다.

84년생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능한 반면 시류를 탄다는 점에서 명예운 또한 강할 때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푸근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침체된 상태에서는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지 못한다.

61년생 목적은 달성되고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따라준다. 정신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73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과감하게 탈피하고 싶은 때다. 분수를 지켜 나가도록 하라.
85년생 신념을 갖고 소신껏 매사에 적극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라. 결과는 호전될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합리적으로 자신의 힘이 통하는 때다. 강력히 실천할 수 있는 힘이 최선이다.

62년생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기회를 놓치고 만다. 계속 밀고 나가는 인내가 필요하다.

74년생 의견에 거슬리지 말고 될 수 있는 대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큰 소득이 된다.

86년생 보다 적극적으로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이론과 실제는 다소 차이가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문서운 면에는 이상적인 때이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진취적이 된다.

63년생 얻어지는 것을 지켜 나감이 때로는 필요하다. 흐르는 물이 쉬지 않고 바다로 가는 격이다.

75년생 초조하기만 하고 몸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면 길하다.

87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변화 속에 기쁨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 행운이 뒤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보다 절제된 상태에서 활력이 생기며 자신의 페이스대로 몰고 가라. 오해가 따르니 주의.

64년생 한단계 차원을 높여서 생각할 때다. 일시적인 만족보다 더 큰 이익을 추구하라.

76년생 덕을 베풀려면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하도록 할 것.

88년생 완벽하게 처리하려는 태도는 주위로 하여금 불만의 불씨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투자하는 것이 오히려 불이익을 초래하는 때다.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할수록 안정을 유지하라.

65년생 문서 면에 확고한 자신이 없으면 조심하라. 인정이나 의리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다.

77년생 서로가 진실한 관계에 놓이면 만사는 성취된다. 문서운 면에 희망을 갖게 된다.

89년생 억울한 느낌이 들더라도 시간이 해결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안정적인 위치에 돌입.


午(말띠운세) 54년생 동업자는 쌍방 모두 이익이 따르는 때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폭넓게 뛰어보라.

66년생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필요하다. 다만 생각하는 측면이 다를 뿐이니 고집은 금물.

78년생 명예, 성공이 눈앞에 보인다고 성급하게 덤비지 말 것. 겸허한 자세가 중요하다.

90년생 지혜와 용기를 갖추었으니 시기적절하게 일보 전진하라. 승진운, 이직운이 겸비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지금부터 금전운을 맞이하게 된다. 의외로 희망적인 사항도 뒤따르는 시기다.

67년생 분주한 가운데 주위의 인정을 받으며 의외로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는 행운의 날.

79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격을 자제하여 나가며 자신은 물론 주위를 포용해야 한다.

91년생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이룬다. 면밀한 계획이 큰 이익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나가는 것이 보다 빠른 길이 된다.

68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목적에 치중할 때다.

80년생 밀고 나가는 배짱이 유일한 무기이다. 밀고 나가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92년생 금전운, 문서운에서 안정을 유지하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이성운간에 행운.


酉(닭띠운세) 57년생 기회가 크게 오기에는 아직 시간이 이르다. 성급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69년생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실행하라. 고민이나 망설일 때 매사는 시간이 해결한다는 점을 명심.

81년생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펼쳐라. 특히 문서운 면에 재물과 명예가 따를 수 있다.

93년생 섬세한 성격에서 획기적인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자신의 능력을 백분 활용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선택을 함에 있어서 지장을 초래할 공산이 크다. 항상 안정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70년생 새로운 구상이나 혁신이 큰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성급한 행동을 자제할 것.

82년생 보다 능력을 활용할 때다. 적극적인 상태로 매사를 몰고 갈 때 안정도 따른다.

94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새로운 혁신이 요구되는 시기.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결단력의 결여로 인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모함이 따른다. 인내가 한층 중요하다.

71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를 포용함이 바람직하다. 문서의 보증과 담보는 금물.

83년생 언행에 한층 조심하라. 서로의 의견이 상충되면 협력도 되지 않는다. 신중함이 필요.

95년생 슬기롭게 대처함이 최선의 길이다. 고생이 낙으로 급변하는 때다. 보람을 갖고 행동.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