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7일 화요일(음력 6월 26일‧신미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7일 화요일(음력 6월 26일‧신미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뜻밖에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재물이 아니면 자손에게 영화가 따르겠다.

60년생 바쁘게 서둘러 보지만 심신만 고달프다. 초지일관해야 겨우 소득이 있겠다.

72년생 여행 또는 활동을 하면 좋은 결과가 돌아온다. 노력의 대가도 있겠다.

84년생 지연되었던 일도 해결을 보겠다. 과욕은 손해난다.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


丑(소띠운세) 49년생 동남간에서 바라던 일이 형통되며 마음을 모아 일을 이루어 보도록. 문서운이 뜻을 이룬다.

61년생 집에 있으면 안정이 되고 나가면 남의 유혹이 있으니 근신하며 때를 기다려라.

73년생 직장인에게는 스카우트를 제의 받는 영광의 기회가 주어지며 사업가는 금전의 호기를 만난다.
85년생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남에게 도움을 주나 구설수가 두렵고 안정이 안되는 시기.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주다사하다. 뛰는 만큼 소득은 있겠으나 과욕은 허무감을 주게 되니 자제함이 좋다.

62년생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소득이 있겠다. 스스로 변화를 꾀하면서 새로운 활력을 찾아라.

74년생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으로 해결하라. 그렇지 않으면 주위가 배신을 한다.

86년생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도리어 도움을 주나 구설수가 두렵고 안정이 안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이익이 넘쳐 흐르니 여유를 얻겠다. 생각지 않던 재물과 명예가 따른다.

63년생 시작과 끝맺음을 잘해야만 득도 큼을 알라. 이익은 동남간에 있으니 대인관계는 융합이 중요.

75년생 언행이 일치되어야 뜻도 따라준다. 행운을 잡으려면 강경하게 행동하라.

87년생 하던 일이 중단될 우려가 있으니 요점에 주의하여 심사숙고하면 재물이 들어온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사업운에 행운이 따르니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 말라. 자기 몫은 있는 법.

64년생 복잡한 가운데 현재의 위치에 도달을 하니 침묵이 최고의 명약이 된다.

76년생 남모르는 번민을 깨끗이 털어버리고 희망에 찬 전진이 약속된 운세.

88년생 마음을 안정하고 순리대로 행하라. 운세가 강세이니 구하고자 하면 얻어진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건강도 되찾고 사업도 따르며 여행운도 있겠다. 자기 분야에서는 뜻을 이루게 된다.

65년생 분수에 넘치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으면 필요한 만큼은 들어오는 법이다.

77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함구함이 상책이다. 재물운이 있지만 구설수에 조심.

89년생 사업운 관계에 변화가 있을 시기이다. 힘이 들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집념이 필요.


午(말띠운세) 54년생 불안한 출발이 되니 차분한 마음으로 오후에 기대를 걸어라. 재물운이 오후에 풀린다.

66년생 자신의 처세에서 운세가 좌우된다. 심사숙고하여 행동하며 소신을 굽히지 말라.

78년생 노력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재물은 오는 법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려라.

90년생 남보다 뛰어나려면 결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중요하다. 적극성을 띠면 금전운이 좋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뜻이 아닌 일로 인해 구설수가 있으니 대인관계는 원만히 하라. 전문가의 협조가 필요.

67년생 과욕이 오히려 손해의 원인이 된다. 순리대로 행동하되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돌아온다.

79년생 사업운에는 장래가 유망하다. 변화를 꾀하면 재물운, 귀인운도 따른다.

91년생 덕을 갖추었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면 귀인이 나타나 문서, 매매 뜻을 이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목표를 세워 추진을 하면 오후에는 노력한 만큼 소득을 얻게 된다.

68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것. 찬란한 미래를 꿈꾸며 자신의 의지대로 밀고 나가라.

80년생 귀인을 만나서 뜻을 같이 하면 사업도 잘 되고 직장에선 인정도 받는다. 신의를 지킬 것.

92년생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페이스도 안정을 찾겠고 또 귀인의 도움도 크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 말라. 사업도 가정도 모두 중함을 알라. 대인관계는 원만히.

69년생 충실하니 안정감이 있겠다. 재력, 미덕을 갖추고 행동하면 만사는 크게 형통된다.

81년생 계획하던 일이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여행을 떠나면 기쁜 소식이 있다.

93년생 꾸준히 참고 노력하면 얽혔던 일이 풀린다. 아름다운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금상첨화.


戌(개띠운세) 58년생 허세를 부리면 손해를 보게 되니 하지 말 것. 마음의 병을 얻으니 강한 의지가 필요.

70년생 허욕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기해야 한다. 공을 닦고 덕을 쌓으면 뜻을 이룬다.

82년생 성심껏 노력하라. 적지만 이익도 있겠고 여행운도 있겠다. 사는 집도 이사할 운세.

94년생 서두른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형산백옥도 다듬어야 빛이 난다. 오후는 뜻하는 일이 잘 풀린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양 손에 떡을 들었으니 심신이 복잡하다. 근신하고 행동하면 좋은 소식이 있다. 침착하라.

71년생 금전 사정은 호전되니 자연히 마음도 안정이 된다. 계획을 차질 없이 진행하라.

83년생 창조적이고 누구와도 대립이 없는 원만한 융합의 시기가 된다. 금전운이 따른다.

95년생 작은 일에 신경을 쓰지 말 것. 침울했던 이성운에 화기가 돌고 일도 잘 풀려나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