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6일 월요일(음력 6월 25일‧경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6일 월요일(음력 6월 25일‧경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욕도 나옴을 명심할 것. 재물과 명예는 언행일치가 필요하다.

60년생 이해와 설득이 필요한 하루. 실리보다는 상대방의 뜻을 받아들여 따르는 것이 좋겠다.

72년생 하는 일도 순탄하니 사업운이야 말할 필요도 없겠다. 늦은 시간에 과음은 금물이다.

84년생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된다.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가정부터 안정이 되어야 외부에서 갈등이 없겠다. 금전, 재물 유통은 원활.

61년생 소득이 적고 마음도 불안한데 가정에 우환마저 끼게 된다. 모든 일에 성의를 다할 것.

73년생 순간적인 일보다 앞날의 얻음이 크다. 때가 오기를 기다려라. 귀가는 늦어진다.
85년생 강한 의지를 보이면 목적을 달성하기는 무난해진다. 아울러 건강에 유념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명예, 문서 문제는 유리하게 풀려 나간다.

62년생 남방에 행운이 있으니 그쪽으로 움직여보라. 의외의 소득이 있겠다. 기관지계통의 건강을 조심.

74년생 외유내강하니 뜻한 것을 이루게 된다.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으니 놓치지 말 것.

86년생 동남간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 금전이 형통되며 지연된 상태가 순리적으로 풀려 나간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실리가 없더라도 일을 종결지을 시기이다. 시기를 놓치면 고통의 화근이 되니 주의.

63년생 적극성을 띠면 목적이 손쉽게 달성이 된다.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 상사와 협의 아래 결정을 내릴 것.

75년생 당신의 심신에 의지해보는 것이 좋겠다. 뜻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사업에도 행운이.

87년생 성숙하지 못한 탓으로 다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다. 주위를 포용함이 바람직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판단보다는 타인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64년생 지나치게 인정을 베풀다 건강만 해친다. 필요한 데만 정을 주라. 귀인의 도움이 필요.

76년생 노력하면 반드시 대가가 주어진다. 큰일은 탐욕 부리지 말고 추진하도록.

88년생 급진적인 자세에서 진로의 변화를 추구하면 계약이나 문서 면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안정된 상태이다. 문서운, 명예운 모두 강하다. 모든 것이 주위의 도움으로 성취가 된다.

65년생 정성이 지극하면 노력보다 갑절의 결실을 보게 되며 서로 돕는 사람이 나타나는 운세.

77년생 겸허하게 동조하면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자신의 계획이 무난히 성취 될 것이니 적극성을 가져라.

89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 운은 열린다. 수입도 좋고 좋은 일이 많다. 오후에는 다투지 말로 구설수에 조심.


午(말띠운세) 54년생 새로운 자세로 도전을 하지만 현재의 상태에서는 큰 실속은 따르지 못한다. 건강에 유념.

66년생 주위의 의견도 소중하다. 믿었던 사람에게도 실망을 느끼지만 참는 것이 상책.

78년생 부모에 효도하면 가는 곳마다, 하는 일마다 행운이 찾아든다. 사업운, 직장운 만사형통.

90년생 의협심을 갖고 주위의 갈등을 해소시켜라. 한편 지혜롭게 대처하며 중립을 지킬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예정을 앞당겨 실천할 수 있을 때이다. 명예, 재물은 항시 찾을 수 있다.

67년생 집에 있으면 길하고 나가며 불길하다. 귀인을 만나고 재물도 따른다. 집안일에 신경 쓰도록.

79년생 가는 곳마다 환영을 받고 일마다 뜻대로 되니 길운이 든다. 사업은 번창.

91년생 분발하여 노력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이상이 추구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남을 너무 믿다가는 꾐에 빠지기 쉽다. 동남쪽 여행은 바람직스럽지 못하다.

68년생 오전을 활용하여 진취적인 방향으로 돌입하라. 원만하게 대처할 때 실리가 추구된다.

80년생 계획과 목적은 달성이 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르니 조급하지 말라.

92년생 실리적인 측면에서 부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분주한 만큼 실속을 얻기 어렵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편안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경제와 금전은 유리하나 정신적인 안정이 어렵다.

69년생 경쟁자를 조심하라. 여행운은 있으나 소득은 별로 없겠다. 특히 건강에 조심을 요함.

81년생 진취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윗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

93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 분야는 기쁨을 맞이하게 된다. 지연된 상태가 해결되며 금전 여유를 갖게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지연된 상태가 순리적으로 풀려나가며 분주한 가운데 성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70년생 지도권에 있는 지위를 확보하게 될 것이니 실력을 발휘하면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2년생 사업운이 안정세이나 지출 비용은 많겠다. 자금 융통은 여성 쪽이 강하겠다.

94년생 마찰이나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자제할 것. 상대가 강할수록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원천적인 문제를 풀어나가면 매사 안정을 취할 수 있다. 원대한 포부를 갖고 행동하라.

71년생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될 수 있다. 매사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건강에 유념토록.

83년생 변화를 주어도 좋다. 행운을 갖다 주니까 결정적인 시기는 오늘이다.

95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군포 의왕 하남 용인 처인 기흥 수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