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5일~8월 11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5일~8월 11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5일~8월 11일(음력 6월 24일 ~ 7월 1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아무리 사소한 질병이라도 방치하면 문제가 생기니 진단을 꼭 받도록 하라.

48년생 금전을 풀어 놓는다고 해서 모두 이익으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다. 적절한 관리가 우선.

60년생 갈등의 고조도 따르나 상대와의 마찰이 예상된다. 다만 시간의 흐름에 편승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72년생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다. 시작도 하지 않고 결과를 미리 예측하지 말 것.

84년생 단계적으로 이뤄 나가야 하는 시기다. 심리적인 불안이 따르니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


丑(소띠운세)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귀인의 도움으로 소원성취하게 될 것이다. 금전은 융통된다.

49년생 원만한 대인관계의 유지로 모든 일이 잘 풀려 나간다. 차분하게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61년생 독단적인 행동이 문제는 아니다. 자신의 능력만큼은 높이 올라갈 것이나 경쟁자가 등장하게 된다.

73년생 현실적인 이해관계보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구축하라. 주위의 협조가 이익으로 돌출된다.

85년생 과도하게 무리를 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라. 주머니 사정을 봐가며 베풀도록 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마음속의 근심이 있다면 필시 부모형제의 일일 것이다. 투자 보다는 관망이 바람직.

50년생 목적을 확실하게 하고 최선을 다하라. 적당히 무리함이 이익을 가져온다. 의욕을 가져라.

62년생 경기가 좋지 못하다 해도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면 자신에게 오히려 승산이 있다. 사업운, 금전운을 얻는다.

74년생 잠자리를 바꿔보는 것도 피로를 한층 줄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사는 좋지 못하다.

86년생 자신의 맡은 일에 충실하라. 전화위복의 좋은 기회가 나타날 것이다. 계획을 철저히 세우도록.


卯(토끼띠운세) 운세는 상승세를 이루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한길을 가는 것이 소원성취의 지름길이 된다.

51년생 금전운, 문서운에 종결을 지을 수 있는 시기이다. 완벽함을 위주로 추진하면 득이 된다.

63년생 세상에 비밀이란 것은 절대 없다. 언젠가는 다 밝혀질 것들이니 솔직해져야 한다.

75년생 타이밍의 차질이 눈에 띄게 보인다. 책임감과 인내력을 갖추고 임하라. 재물운, 사업운이 형통된다.

87년생 자신의 가치를 너무 과소평가를 하고 있다. 당면 과제는 도움을 받지 않고 해결할 수 있겠다.


辰(용띠운세) 잘못을 인정하고 진솔한 마음으로 접근을 해야 편안해진다. 남을 믿지 말라.

52년생 안정된 상태를 추구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너무 급진적인 자세는 이롭지 않으니 자중할 것.

64년생 사고수가 따르니 운전, 이동, 여행에 항상 조심을 해야 한다. 가급적 현재의 위치를 지켜라.

76년생 지금 공부하는 것이 평생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두도록.

88년생 어려울 때일수록 의협심을 갖고 행동하라. 겸양하는 미덕은 도리어 이익이 될 수 있다.


巳(뱀띠운세) 급진적인 일 추진은 재앙이 있으니 투기 등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라.

53년생 운세는 순탄하니 대망을 이룰 수가 있다. 사업운, 건강운, 명예운 모두 이롭다.

65년생 용맹함은 숨어있으니 쉽게 드러나지 않는다. 문서운 면에 치중하되 집착은 금물이다.

77년생 대세가 기울어졌으니 순응해야 한다. 아랫사람과의 경쟁에서 한수 뒤질 수 있으니 신중하라.

89년생 새로운 인연은 분주한 곳에 있다. 자신이 맡은 임무를 항상 성실히 이행을 하도록.


午(말띠운세) 사소한 실수가 큰 손해로 이어지니 문서 관계의 일을 절대 주의하도록 하라.

54년생 일이 잘 풀린다고 집안에만 있지 말고 공원에 산책도 겸하고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것이 좋다.

66년생 말로만 행할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줄 것. 덤벙거리지 말고 바람직한 방향을 생각하여 변화하라.

78년생 노동의 대가가 불공평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 개혁과 새 바람을 불러일으켜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하라.

90년생 부드러운 처세가 득이 된다. 무엇보다 인내력을 갖고 임하니 직장에 승진운이 더해진다.


未(양띠운세) 오랜만에 가족 여행 있으니 근심, 걱정을 다 버리고 편안히 다녀오도록 하라.

55년생 상대가 필요에 의해 접근할 때가 기회가 된다. 독선을 버리고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

67년생 인재를 등용하는 데 있어서 외향적 모습은 큰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자신의 직관력을 믿어라.

79년생 억지로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말라. 스스로 찾아오는 대세에 몸을 위탁하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때로는 투기에 득이 따른다. 서로 협력을 하여 풀어 나가면 인기운, 명예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시험운, 취업운에 좋은 결과가 생기니 최선을 다하면 소원을 이루게 된다.

56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가급적 삼가라. 본인이 직접 나서는 것은 위험의 요소가 따른다.

68년생 풀리는 기미가 보일 때일수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늦게라도 안정을 찾게 된다.

80년생 운세는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소신을 갖고 추진하라.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적극성을 갖추도록.

92년생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겠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려라. 적극성을 가지고 기회를 노릴 것.


酉(닭띠운세) 재물, 공명 보다는 건강이 우선이니 잠시 쉬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57년생 그동안 노력하고 고생한 보람이 결과로 나타나니 수입은 늘어난다. 금전운, 사업운은 상승세.

69년생 가급적 안정을 취하여 때를 기다릴 것. 재물과 명예가 따르는 반면에 과음, 과식에 주의.

81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소망을 이루게 된다. 주위의 변동은 불길하니 자중하도록. 손재수가 따른다.

93년생 주위와 융합하면 큰 소득을 볼 수 있다. 분명한 목표를 갖고 분투하라. 큰 것을 얻을 것이다.


戌(개띠운세) 회복의 운기가 강하니 어려움에서 벗어나고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58년생 지나치게 적극적이 되어서 독단적인 일을 처리함은 무리가 따른다. 금전, 재물 손실이 있으니 주의.

70년생 과욕을 자제하고 적정선에서 매도를 함이 최선이다. 자신의 직관력만을 믿는 것은 위험.

82년생 사업운이 계획대로 달성되며 새로운 사업에 착수해도 무난하다. 연인운, 이성운 관계도 무난.

94년생 운 좋게 어려운 난관들을 이겨냈지만 과신하지 말라. 그대의 지금 행운은 운이 좋았을 뿐이다.


亥(돼지띠운세)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남을 따라 주어야 이익이 생기니 독선은 절대 금물이다.

59년생 자신의 적을 잘 구별을 하지 못하고 있다. 유독 관계가 매끄럽지 못한 상대를 찾아라.

71년생 문서운 면에 막힘이 있으니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서류관련 철저한 점검이 필요.

83년생 배움의 열의가 식지않고 더욱 강해지니 또 하나의 삶의 지혜를 터득하게 된다.

95년생 계획과 추진에는 과감한 자기주장도 필요하다. 순간적인 실수로 좋은 기회를 잃지 말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안양 안산 과천 하남 용인 남양주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