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4일 토요일 골프선수 ‘박인비’ 골퍼 ‘안병훈’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4일 토요일 골프선수 ‘박인비’ 골퍼 ‘안병훈’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인비 (In Bee Park) 골퍼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5월 29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8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안병훈 골퍼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1년 9월 1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1년 8월 1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1년 9월 1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8월 4일 토요일 나의 오늘운세(음력 6월 23일 戊辰)

끈질기게 기다리다 기회가 오면 움직일 것. 문서운 면에 획기적인 기쁨이 따른다. 사람을 만나면 기회를 놓치지 말라. 당신을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으니 재물을 얻게 된다.


티끌모아 태산이다. 딴 생각을 버리고 맡은 일에 몰두할 것. 무관한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다. 자기 영역을 폭넓게 활용하라. 의외로 기쁨이 있겠고 재물과 명예도 뒤따른다.


겸허한 마음으로 일보 양보하도록. 서로의 뜻이 이어지도록 노력하라. 큰 것을 보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친구들과의 신뢰와 예의를 중시할 것. 외출, 원행은 길하다.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지니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차분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결과도 좋지 않다.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면서 귀인과 재물이 함께 따른다.


현재는 마음의 여유가 충분치 못하고 조급하나 오후에는 재물운이 형통된다. 사람을 가려서 사귀라. 동쪽 사람은 좋지 않고 서쪽 사람이 귀하다. 언행에는 신중하도록.


손재수가 크다. 여자는 특히 주의할 것. 어렵게 모은 적금을 사기당하고 망신수도 당할 운세. 내부적인 갈등에 주의하고 의심스러웠던 문제에 집착은 금물이다.


집요한 집념이 필요하다. 경솔하게 판단하여 곤궁에 처하지 말고 내일로 미뤄두도록 하라. 변덕을 부리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


매사가 뜻과 같지 않으니 공연히 마음만 분주하다. 내 주장이 강하니 가정에 뜻이 없다. 문제의 핵심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 포기하면 후회만 따른다.


새로운 변화로 기쁨을 만끽한다. 후련히 털어버리니 안정을 찾기가 쉽다.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니 나가면 득이 있고 들어오면 편안하다. 금의환향하는 격이니 만인이 부러워 하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시 안양시 만안구 동안구 부천시 광명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