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4일 토요일(음력 6월 23일‧무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4일 토요일(음력 6월 23일‧무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혜와 용기로 모든 일에 대처하라.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이롭다.

60년생 동남간에 재물운, 명예운이 길하다. 처세가 원만해야만 주위의 도움과 안정을 얻는다.

72년생 결단이야 말로 필요한 시기다. 당신 아니라도 인재는 또 있다. 잡초를 제거하라.

84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갈 것. 경솔한 판단은 근심과 손해만 따르게 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되 특히 문서 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보증을 서야할 때는 아니다.

61년생 명성을 얻고 인정은 받으나 사소한 시비는 금물이다. 노력하면 대가는 따른다.

73년생 당신에게 어려움이 있을 것이니 경우에 벗어나지 않도록 하라. 언행이 일치하면 구설수에 말리지 않는다.
85년생 천지가 불 화합하니 질서는 무너지고 모든 것이 고르지 못하게 된다. 큰마음을 갖고 행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큰 일이 성취되며 만사는 뜻대로 성취된다. 평소의 소신을 바탕으로 나갈 것.

62년생 가정에 불화가 생기니 신경이 쓰인다. 고집을 부리는 것보다 융화하도록 노력하라.

74년생 중심을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 하게 된다. 남의 일에는 절대 뛰어들지 말고 실속을 찾아라.

86년생 성실하게 노력하니 대가는 큰 법이다. 허망한 생각은 금물이며 자중자애 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노력한 이상의 보답이 돌아오는 일석삼조의 운세다. 자중하고 겸손함이 필요하다.

63년생 관리직이나 사업가는 대길하고 사업가는 귀인이 따르니 좋은 연분도 맺게 된다.

75년생 마음을 너그럽게 갖고 행하면 뜻대로 이뤄진다. 이성 교제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87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해결되며 애정 문제도 해결된다.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어차피 자신의 몫이 아니니 다음의 기회를 노리도록 하라. 기사회생의 기운이 엿보인다.

64년생 언제 변화가 있을지 모르니 주변을 정리해 둘 것. 귀인운이 있으니 결정적인 도움을 주겠다.

76년생 변덕부리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니 근신할 것.

88년생 늦었지만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판단이 된다. 목표를 세우고 전력 질주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을 위해서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현명한 판단이다. 조금은 이기적인 모습도 필요.

65년생 인내로써 하던 일을 관철시킬 것. 남의 의견이라도 가벼이 넘기지 말라. 도움이 따른다.

77년생 상사와 동료, 부하로부터 신임을 받으나 처세는 무겁게 하라. 자칫하면 손해만 보고 망신수가 따른다.

89년생 반복되는 생활로 인하여 무료하다고 생각하지만 일탈을 꿈꾼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극단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현실을 바로 보지 못하고 있다. 부동자산에 대한 미련은 버릴 것.

66년생 냇물이 모여 큰 호수가 되듯이 덕을 쌓고 남에게 착한 일을 하도록. 허세를 부리면 도리어 해가 된다.

78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할 것. 이해하고 타협하는 것이 상책이다. 가급적 일은 내일로.

90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는 작으나 실망은 금물이다. 첫술에 배부르랴. 서로의 신의가 중요.


未(양띠운세) 55년생 용이 서로 다투는 격이니 매사가 순조롭지 못하다.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시기를 기다려라.

67년생 사업에는 동업자를 끌어들이지 말라. 베풀어 주어도 덕이 없어 배신만 당한다. 근신이 제일.

79년생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추진하라. 노력에 비해 대가는 적으나 신의가 최고임은 잊지 말라.

91년생 새로운 변화를 용감하게 시작해 보라. 내심 속내는 두려울 것이니 여유를 갖고 추진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자신 스스로 만족하여 생활을 하는 것도 지혜가 된다. 이상이 높으면 그만큼 갈등도 따른다.

68년생 생각과 동시에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끈질긴 노력이 절대 필요하며 대가는 기대 이상이 된다.

80년생 새로운 일이 시작되고 가정이나 직장에 좋은 일이 생긴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결과는 좋다.

92년생 짜증내지 말고 좋지 않은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송사가 있으면 평생 한이 되니 자신을 반성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분주한 오늘 귀인의 도움을 얻겠으며 사업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명예운도 뒤따른다.

69년생 동남방에 빛이 있다. 사업은 급격히 호전되고 집안에는 경사가 있겠다. 신용과 인내는 좋은 무기.

81년생 어진 사람과 협조자를 만나니 소원하는 바 뜻대로 이룬다. 경솔하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93년생 금전에 여유가 생기니 투자를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새로운 계약은 신중을 기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사업 관련 남과 시비하지 말라. 당신을 인정해 주니 덕을 보이면 의외로 좋은 사람을 얻는다.

70년생 겉은 멀쩡하나 속 빈 강정이나 다름이 없다. 복잡 미묘한 관계가 많겠으니 장소에 따라서는 이익이 있다.

82년생 죽더라도 알고 죽어야 한다.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간여할 생각은 말고 자기 일에나 충실할 것.

94년생 조급하다 해도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걸음 늦게 시작하는 것이 빠른 발전의 길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사적인 정에 이끌려 두 갈래로 번민하게 된다. 결단을 내리면 오히려 안정세를 이룬다.

71년생 하던 일은 마무리하고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라. 투자라는 것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덤비면 손해난다.

83년생 행운의 기회는 올 것이니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인화에 힘쓰고 부탁 받은 일은 적극 도울 것.

95년생 헛되이 용기와 재능을 낭비하지 말고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 것.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