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IA생명 '인재육성에 총력'...2018년도 공채 신입사원 본격 업무 개시

공유
0

AIA생명 '인재육성에 총력'...2018년도 공채 신입사원 본격 업무 개시

3일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지난 1일 서울 서소문 AIA생명 본사에서 공채 정규직 신입사원에 대한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AIA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3일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지난 1일 서울 서소문 AIA생명 본사에서 공채 정규직 신입사원에 대한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AIA생명.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AIA생명 신입사원들이 수료식을 마치고 지난 1일부터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3일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지난 1일 서울 서소문 AIA생명 본사에서 공채 정규직 신입사원에 대한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IA생명은 지난 5월 8일부터 6월 22일까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과정을 거쳐 총 10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했다. 총 1169명이 지원해 경쟁률이 무려 117:1에 달했다. 이번에 채용된 신입사원들은 7월 한 달 동안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신입사원 교육을 받았다.

이번 수료식에는 차태진 AIA생명 대표 및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신입사원들의 교육 수료와 입사를 축하했다. 신입사원 전원은 수료식과 함께 8월 1일자로 현업부서에 배치되어 업무를 시작했다.

AIA생명은 작년에도 공개채용을 진행해 정규직 신입사원 14명을 채용한 바 있으며, 올해 연이은 공개채용 통해 새 식구를 맞이했다. AIA생명은 지속적인 공개채용을 통해 AIA생명은 물론, 보험업계를 이끌 수 있는 젊은 인재들을 등용한다는 방침이다.

이강란 인적자원실장은 “AIA생명은 ‘올바른 일을, 올바른 방식으로, 올바른 사람들과 한다’는 AIA그룹의 운영철학에 따라 인재 발굴과 육성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AIA생명의 일원이 된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AIA생명이 시도하는 많은 혁신과 도전을 함께해 나가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