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3일 금요일 야구선수 ‘추신수’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3일 금요일 야구선수 ‘추신수’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추신수 야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7월 13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5월 2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2년 7월 13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손흥민 축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2018년 8월 3일 금요일 나의 오늘운세(음력 6월 22일 丁卯)


의견의 일치를 본 다음 행동에 옮기면 뜻이 형통되며 재물 또한 안정되겠다.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니 기쁜 소식이 있겠다. 덕을 겸했으니 재물도 따르겠다.


귀인을 만날 것이니 힘과 용기를 갖고 나서라. 매사가 뜻과 같이 이루어질 것이다. 쌍방의 신경이 예민한 상태이니 경계심을 풀지 말라. 가급적 충돌은 삼갈 것.


마음이 들떠 경솔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있겠으니 여유를 갖도록. 남의 의견을 존중하고 가급적 이해할 때 길하다. 물욕에 치우치면 손해일 뿐이다.


뜻한 것은 이뤄지니 명예, 승진, 행운의 길이 보인다. 신의를 지킬 줄 알아야 한다. 자신의 착실한 행동에서 뜻은 이뤄지며 문서운, 사업운 겸비된다.


매사에 성급하지 말고 여유있게 행동하라. 때로는 시간이 해결을 해 준다. 불안하더라도 원만하게 대처하는 길을 생각하라. 서두르면 손해니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다.


당신의 위치가 확고하게 돋보이는 하루. 공정한 일처리는 항상 복이 된다.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재물운 따르나 타인으로 인한 지출이 많겠다.


중요한 일일수록 오전에 매듭을 짓도록 하라. 오후에는 시비수와 구설수가 따른다. 상대를 의식하다 보면 억눌리는 느낌이 있겠지만 눈치만 보다가는 구설수만 따른다.


서남간에 기쁜 소식이 있겠고 이성운에도 도움이 크겠다. 명성과 덕을 함께 얻는다. 뜻에 맞게 행동하면 결과는 좋겠으며 금전운도 호전세를 이룬다. 단, 과음은 삼갈 것.


매사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나 현 상태로는 제자리를 지켜 나감이 좋겠다. 경솔히 처신하면 고통이 따르니 가급적 용기와 지혜를 가지고 주위와 협조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