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3일 금요일(음력 6월 22일‧정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3일 금요일(음력 6월 22일‧정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서쪽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소식이 들린다.

60년생 너무도 날카로운 비판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흠이다. 때로는 적응력도 필요하다.

72년생 뜻에 맞는 행동을 하면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된다. 금전도 호전되나 과음은 삼갈 것.

84년생 금전 거래나 사고파는 것에 대한 실리가 없겠다. 서로의 잘못을 따지지 말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신중히 행동할 때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유리한 입장에 있다.

61년생 흐름을 파악하기에는 아직 미약하다. 귀인의 지원을 받아 목적을 이루게 된다.

73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뛰어봐야 소득도 없고 몸만 피곤할 시기이니 힘빼지 말 것.
85년생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손아래 사람과 옥신각신 할 일이 있겠다. 오후는 안정을 찾겠으며 동시에 재물도 겸비된다.

62년생 평소에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잘 진행이 되니 금전운 보템이 되어 줄 것이다.

74년생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오후로 미루지 말고 서둘러 오전중에 결재를 받는 것이 이롭다.

86년생 새로운 계획에 착수를 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도 무난히 이룬다. 기회를 놓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부부간에 이혼수가 있으니 심각하게 고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된다. 후회는 소용이 없다.

63년생 기운이 강하며 그 어떤 방해나 경쟁에도 굴복하지 않는 역량이 있다. 자신을 갖도록.

75년생 새로운 사업에는 시작을 늦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사는 뜻과 같이 이뤄지지 않으니 피곤.

87년생 대인관계가 저조할 시기이다.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성의를 갖고 행동하는 것이 상책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무리한 투자만 아니라면 승산이 따른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64년생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으로 옮기는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 망설이면 손해 난다.

76년생 활동적인 여행이나 변동에서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재물운, 사업운 강세.

88년생 좋은 조건의 거래가 이루어질 듯하다. 감언이설로 다가오는 이가 있으니 이는 경계해야 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물심양면으로 정력 소모가 심하다.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인내로 극복하도록.

65년생 바르게 행동을 하니 귀인의 큰 도움을 받는다. 명예운, 재물운도 기대가 된다.

77년생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다. 해묵은 과거의 기억은 잊어버릴 것.

89년생 변화의 기운이 포착되니 기존의 자리에서 발전적으로 변동하게 된다. 대인관계의 처세에 신중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분주하지만 매사에 구설수가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마음가짐부터 침착하게 하고 안정을 기할 것.

66년생 부탁을 들어주자니 그렇고 안들어 주자니 그렇다. 판단은 자신의 몫이지만 신중히.

78년생 싫증도 느끼고 무력감도 느끼는 시기이다. 목표를 세워 이를 이루도록 노력하라.

90년생 자만하지 말고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야 한다.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말고 유지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운에는 부동산 쪽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다. 조금 더 멀리 나가볼 것.

67년생 활동력 있게 과감하게 추진했으니 일에 대한 결과를 기대해 봄직하다. 주위와 협력할 때 기쁨은 배가 된다.

79년생 가는 곳마다 실익이 있으니 스스로 만족을 할 줄 알아야 한다. 처음 만나는 귀인 때문에 귀가가 늦어진다.

91년생 실속은 없어도 사람을 얻을 수 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을 때는 절대 나서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속이 없는 듯 하지만 당신을 노리는 이들이 많다. 어렵다면 가까운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라.

68년생 현재로서는 미흡한 점도 있으나 점차로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순리대로 행동할 것.

80년생 집안에 우환이 있을까 우려된다.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심사숙고함이 이롭다.

92년생 즐거워할 일은 아니다. 지금은 비록 좋은 결과에 흡족해 하지만 훗날을 대비해야 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재 진행중인 사업에 균형을 잃기 쉽겠다. 좌절하지 말고 사업에 충실하도록 하라.

69년생 인내력이 필요하다. 독선보다는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라.

81년생 내부적으로 여러 가지 알력이 있겠다. 분쟁이 생기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93년생 직장내의 압박이 점점 거세지니 자신의 자리가 위태로워 보인다. 확실한 행동을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집안에만 있지말고 나들이라도 나서는 것이 좋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는 것도 좋겠다.

70년생 이상과 현실이 뜻과 같지가 않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차츰 풀려 나간다. 언행은 신중히.

82년생 마음의 문을 열어 놓고 계획했던 사업을 추진할 것. 인내하면 재물이 따를 것이다.

94년생 시험운이 강하게 나타나는 운세이다. 지금 준비를 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가 나오겠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감이 있음을 남들에게 보여줘라. 오랫동안 듣지 못했던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되니 기쁘다.

71년생 재물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기대하지 말 것.

83년생 지나친 자만이 재물과 건강을 해치게 된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먼 앞을 생각하도록,

95년생 적지 않은 이익을 취하게 될 것이니 기회가 왔을 때 한번에 내것으로 만들라. 승진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의정부 안양 만안 동안 부천 광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