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올리브영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올리브영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 후원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유방암 초기 환자의 쾌유를 응원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케어하고자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올해부터 전개하는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은 유방암 초기 환자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선물하여 유방암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 선봬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는 풍부한 수분감과 선명한 컬러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레드, 코랄, 핑크 등 활용하기 좋은 세 가지 색상이 있다.

◇올리브영, '위민 리더스 데이' 성황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지난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2018 올리브영 위민 리더스 데이 (Women Leaders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 올리브영 위민 리더스 데이’는 사회적으로 성공한 국내외 여성 리더들과 함께 대학생 및 여성 예비 창업자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전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 데이’ 이벤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8월 한 달간 10만원 상당의 두피와 스킨 토탈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더 그루밍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더 그루밍 케어’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연구 결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