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JW메리어트 코트야드메리어트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JW메리어트 코트야드메리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스테이 해운대, '서머 패키지' 2종


신라스테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프탑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Barbecue Plat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돌스위트가 포함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도 준비했다. 온돌스위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최고급 침구를 제공한다. 다른 객실에 비해 공간이 넉넉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브루노 파이야르 샴페인 디너’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오는 22일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브루노 파이야르(Bruno Paillard) 와이너리를 주제로 ‘위대한 브루노 파이야르 샴페인 디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루노 파이야르의 프리미어 뀌베, 로제, 블랑드 블랑, 아쌍블라쥬 빈티지 샴페인까지 총 4가지의 샴페인을 준비했다.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풀코스가 함께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비 어 셜록’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리뉴얼을 기념해 ‘비 어 셜록 (Be a Sherlock)’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고객이 탐정처럼 리뉴얼 후 새롭게 바뀐 호텔 곳곳을 찾아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연계한 이색 패키지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클래식 팥빙수 세트 또는 쿠시카츠&생맥주 세트, 돋보기에서 착안한 디자인의 손부채 등으로 이뤄졌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