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GB금융그룹 , 김태오 회장 '세계와 더 가까이, 더 큰 혜택 만들겠다'...2018 DGB글로벌 봉사원정대 출정식

공유
0

DGB금융그룹 , 김태오 회장 '세계와 더 가까이, 더 큰 혜택 만들겠다'...2018 DGB글로벌 봉사원정대 출정식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1일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이 8월초부터 열흘 동안 베트남, 라오스 2개국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정 지역을 넘어 세계를 향한 글로벌 지속간으경영을 강화한다는 방침의 일환이다.
DGB글로벌 봉사원정대는 DGB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진출해있는 베트남과 라오스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DGB금융그룹 계열사들이 해외 진출한 외국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DGB금융그룹 전계열사 임직원과 DGB금융그룹의 지역 대학생을 위해 운영 중인 DGB대학생서포터즈(With-U대학생봉사단, 대구은행대학생봉사단, DGB대학생녹색기자단)에서 선발한 인원과 임직원 등 약 5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1일부터 오는 6일까지 베트남에서 진행되는 봉사활동에서는 자전거, 휠체어 등의 물품과 장학금을 전달는 한편 사랑의 집짓기, 초등학교 교육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DGB금융그룹 김태오 회장은 “‘글로벌 해외진출과 함께 민간교류 차원의 해외봉사활동에도 앞장서 100년 그룹을 향한 지속가능경영에 힘쓰고 있는 DGB금융그룹은 최근 라오스 댐 사고 관련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DGB금융그룹과 특별한 인연을 지닌 라오스 및 베트남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넘어 세계로 더 가까이,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뜻을 전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