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더본코리아 外

공유
0

[창업]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더본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도미노피자, ‘삼국지 M’ 제휴 프로모션


도미노피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삼국지 M’과 제휴를 맺고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시 ‘삼국지 M’ 1만5000원 상당 아이템을, 도미노피자 3만원 이상 온라인 주문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교촌치킨, 교촌라이스세트&샐러드 인증샷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샐러드와 함께 라이스한 디너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교촌라이스세트와 교촌샐러드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교촌라이스세트와 교촌샐러드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한 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총 133명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새마을식당, ‘갈매기살 세트 메뉴’ 할인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대표 백종원)은 ‘갈매기살’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갈매기살 세트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새마을식당이 선보인 ‘갈매기살’은 특제소스로 양념한 ‘마늘맛’과 ‘간장맛’ 2가지가 있다. 갈매기살 세트는 갈매기살 2인분에 주류 1개(소주 혹은 맥주) 또는 음료 2개를 함께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포도 신메뉴 구매하면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공차코리아는 지난 18일 출시된 ‘포도 신메뉴 3종’의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공차의 브랜드 모델인 박서준의 이미지가 담긴 부채를 증정하는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부채는 박서준의 환한 미소와 함께 시원한 느낌을 주는 민트, 퍼플 2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