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스프링스, 8월 학생 할인 프로모션

공유
0

세븐스프링스, 8월 학생 할인 프로모션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8월 31일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삼양홀딩스.이미지 확대보기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8월 31일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삼양홀딩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학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간은 1일부터 31일까지로 매장별로 실시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한 중·고·대학생은 평일 디너 혹은 주말 식사를 인당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할인은 테이블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며 학생증 혹은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한다.
초등학생은 8월 내내 런치와 디너 모두를 8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초등학생 할인은 성인 1인당 동반 초등학생 1명에게만 적용된다.

성인고객을 대상으로는 생맥주를 1인당 2000원에 무제한 제공하는 행사도 매장별로 실시한다.

할인 및 맥주 무제한 제공 행사 조건은 각 매장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여름을 맞아 '썸머 테이블 - 테이스트 오브 아시아'란 주제로 핫푸드 9종, 샐러드 4종, 디저트 2종 등을 전국 매장에서 제공 중이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