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일 수요일(음력 6월 20일‧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일 수요일(음력 6월 20일‧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큰 것보다는 작은 것에 치중하라. 몸과 마음이 분주한 상태에서는 큰 뜻을 이루기 어렵다.

60년생 동남간에서 재물을 얻고 귀한 사람을 만나니 밖으로 나가면 순조롭게 뜻을 이루게 된다.

72년생 외부적인 연결을 이어 나감이 중요하다. 아량을 갖고 주위의 여건을 감안하여 행동하라.

84년생 상대방을 칭찬하는 것이 오히려 길한 작용을 한다. 상대의 오해도 따르니 있는 그대로 진행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노력을 한다해도 때로는 능력의 한계가 있는 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하라.

61년생 문서 관계에는 지연되었던 일이 매듭이 지어진다. 소신껏 행하면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73년생 의외로 이익은 크겠으며 좋은 연분도 만나게 된다. 목적이 있는 여행은 길하다.
85년생 타협과 양보에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다. 금전운 측면은 호전세로 돌아 서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변에 도움 줄 사람들이 많으니 혼자 고민하지 말라. 평범한 것이 오히려 사업의 발전이 따른다.

62년생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얻겠다. 서북간에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사업은 발전이 따른다.

74년생 순리대로 따르니 모든 일이 형통될 것이나 과욕을 금하고 안정을 찾도록 하라.

86년생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상형의 인연을 맺게 될 수 있는 시기. 옷차림에 신경을 쓸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라. 상대방의 협조를 구하면서 상부상조하면 득 또한 크게 따르며 명예운이 겸비된다.

63년생 분수에 맞는 계획을 세우면 생각보다 좋은 열매를 얻겠다. 금전 또한 풍족해 진다.

75년생 새로운 매매, 계약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상대를 배려하여 일을 도모할 때 명예운에 행운.

87년생 일한 만큼의 대가가 돌아온다. 부하나 동료들도 당신의 수고로움을 알고 있으니 인내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상대에게 가슴이 따뜻하게 하는 말이 당신의 인간미와 신뢰를 동시에 가져다 줄 것이다.

64년생 평범한 듯해도 공정함을 갖출 때 만사는 허용된다. 동남간이 이로우며 귀인을 만나 성취한다.

76년생 타협도 원만하며 주위의 교섭도 무난히 뜻을 이룬다. 이성운에도 행운의 날.

88년생 일에 지쳐 분주하기만 하고 처지는 듯해서 마음이 초조하고 조급해진다. 욕심은 금물이며 인내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지금까지는 운세가 편치 않았지만 새로운 소식이 들리니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라. 사업운, 금전운이 길하다.

65년생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무난하다. 시작보다는 마무리 결실에 치중하되 건강에도 유념토록.

77년생 노력에 따른 결실은 있으나 금전에는 신통치가 않다. 직업에 대한 불만이 많겠으나 고집과 허욕을 버릴 것.

89년생 살아오면서 요즘처럼 도박에 유혹을 당하기도 드문 시기다. 조금만 더 인내하면 기쁜 소식이 들리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때로는 거부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가급적 금전 거래는 삼가며 담보, 보증은 더 한층 금물.

66년생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냉정한 판단이 필요하다.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분발하라.

78년생 몸을 낮추고 뜻을 높이는 행동을 보여라. 친구도 떠나니 허전하다고 실망은 금물이다.

90년생 직장에서는 승진운이 열리며 주위로부터 칭송도 듣게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깃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매매운에 있어서는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아 불리한 입장에 놓일 수 있겠다.

67년생 금전운에는 혁신도 뒤따른다. 성급하게 굴지 말고 차분히 자신의 실리를 추구함이 때로는 유익하다.

79년생 차분하게 통찰력을 발휘한다면 문제의 핵심을 뚫어 볼 수 있게 된다. 뜻을 성급히 이루려 하지 말 것.

91년생 매사에 침착성을 잃지 말고 신중하면 실패의 원인은 없을 것이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이 호전세이니 분주한 가운데 변화를 추구할 것. 가급적 무리한 욕심은 삼가라.

68년생 뜻밖의 재난에 대비하도록. 경솔하게 생각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80년생 주어진 기회를 어떤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가를 궁리할 것. 이해와 아량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92년생 몸의 컨디션이 아주 좋아진다. 직장에서는 동료지간에 원만한 하루가 예상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심신의 위로를 받으니 힘겨운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재물운도 겸비.

69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니 무엇보다도 안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유도하도록 하라.

81년생 상대방과 협동함이 필요하다. 사업분야 문서운은 호조세를 보일 것이다.

93년생 이성운 문제는 쉽게 풀릴 수 있다. 당신에게 이로운 일들이 생기니 직장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갈등이 대두되며 때로는 조급함을 금할 수가 없을 것이다. 서북간에 귀인이 도우므로 문제는 해결.

70년생 어려움을 감당할 역량은 충분하다. 지난 과거는 떨쳐버리고 미래를 계획하도록 하라.

82년생 겉으로 보기보다는 실리를 알차게 추구하라. 정신적인 측면보다는 현실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94년생 실리적인 측면에서 또 다른 문제가 파생될 수가 있다. 갈등이 생기면 정신적 자세에서 돌파구를 모색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가급적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여 균형을 깨지 말 것.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게 된다.

71년생 금전에만 치중하다보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순리를 택함이 이상적인 때라는 것을 명심.

83년생 노력에 대한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궁극적인 목적달성에 좋은 기회가 포착될 것이다.

95년생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음을 명심하고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위에서 당겨주니 금상첨화가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