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미스터피자 탐앤탐스 맘스터치 外

공유
0

[창업] 미스터피자 탐앤탐스 맘스터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미스터피자, ‘오감만족 피자교실’ 인기


미스터피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스터피자 제공


미스터피자는 체험프로그램 ‘오감만족 피자교실’이 무더위 속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부모와 함께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 스스로 피자를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무더위로 아이들과 야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실내에서 진행되는 미스터피자의 피자교실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탐앤탐스, 제29차 갤러리탐 신규 전시 오픈


탐앤탐스는 오는 9월 3일까지 수도권 소재 11개 매장에서 ‘제29차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진행 중인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로 프리미엄 매장인 블랙을 포함한 11개 매장을 신진작가의 갤러리로 제공한다. 김경화, 노주련, 박정화, 김주령 작가 등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인증샷 이벤트


맘스터치는 다음달 19일까지 인도풍의 신메뉴 ‘마살라’ SNS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마살라’ 버거 또는 치킨 구매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마살라’ 인증샷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총 200명을 추첨해 맘스터치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5일까지 1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빽다방, ‘모히토라테’ 선봬

‘빽다방’은 생 애플민트 잎을 활용한 커피 음료 ‘모히토라떼’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쾌한 모히토시럽과 부드러운 라떼를 조합해 누구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특히 음료 위에 생 애플민트잎을 풍성하게 얹어 코끝과 입안 가득 청량한 민트향을 느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