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30일 월요일 가수 뮤지컬배우 가희 운세&나의 연애 궁합 재회 신점상담

공유
4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30일 월요일 가수 뮤지컬배우 가희 운세&나의 연애 궁합 재회 신점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가수 뮤지컬배우 가희 출생일 1980년 12월 25일

운세 보는법 : 양력일 경우 4, 음력일 경우 2

기회는 오늘이다. 문서 관계에서의 변화는 사업에 활력을 일으켜 준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며 다음에 올 이익은 크겠다. 피로가 겹치니 오후에는 쉬도록.


혼자 힘이 부족하면 동조자를 구하라. 안정을 취하도록. 용단이 필요할 시기. 과감해야 한다. 주위를 의식하면 기회를 놓친다. 뜻을 이루니 의기가 하늘로 치솟는다.


직선적 언행보다는 상대를 이해하고 다져 나가면 유리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끊고 맺는 것을 정확히 하라. 관청 관련 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른다.


계획한 일이 생각보다 늦어지겠으나 조급히 서두르지 마라. 참으면 오후에는 뜻밖의 소망이 성취된다. 입보(立保)행위는 가급적 삼가라. 순간의 거절이 서로의 이익이 된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노력 여하에 따라 행운이 따르나 문서운 면에 기대하라. 분수를 지켜야 한다. 자기 일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남의 일도 도울 수 있다.


의외의 재물을 얻게 되니 사업은 재미를 본다. 멀리 여행할 수도 있다. 사람들과 의논하면 길하며 활동의 범위는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 폭넓게 뛰어라. 명예도 뒤따른다.


인정에 매이면 주위의 원한만 산다. 처세를 바르게 하되 과감한 용단이 필요하다. 하는 일이 어렵게 되겠으니 마음을 달리 먹지 말라. 묵묵히 관망하다가 힘쓰면 성사되겠다.


평소의 공적을 인정받게 된다. 작은 시냇물이 흘러 큰 호수를 이루는 운세. 행운의 날이지만 겸손하라. 얻어진 것을 지킴이 때로는 필요하다. 흐르는 물이 쉬지 않고 바다로 가는 격.


분수를 지켜 안정을 꾀함이 상책이다. 이익이 없는 일에 집중하지 말라. 자기 과시는 금물이다. 상대방의 뜻이 당신에게 미치지 못한대서 비난하지 말라. 구설수를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파주 양주 고양 동두천 포천 남양주 의정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