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9일~8월 4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9일~8월 4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7월 29일~8월 4일(음력 6월 17일~6월 23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기회가 주어진다. 서투른 솜씨라도 자신감을 갖고 내보이도록 하라.

48년생 대내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요구되는 시기이다.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에 신경을 쓰도록.

60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니 재물운도 생기고 명예운도 있겠다. 문서운에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이를 조심하라.

72년생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된다. 때로는 임기응변도 필요하니 이를 활용하여 실리를 추구하라.

84년생 간절하게 바라니 뜻은 이뤄진다. 당신의 성실함이 인정받으니 영업운, 사업운, 금전운이 만사형통된다.

丑(소띠운세) 당신에게 책임을 전가할 일이 있으니 남의 일에 깊이 관여치 말고 선을 긋도록.

49년생 끈질긴 신념이 필요하다. 마음이 불안할 경우에는 반드시 확인하고 점검함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61년생 자신의 권력에 심취되어 정도를 거스르는 행동을 금하라. 해결의 실마리는 자신에게 있음이다.

73년생 기회는 주어지나 물욕에 치중하면 많은 것을 잃게 된다. 실리를 추구하여 타인과 타협할 것.

85년생 쉬지 말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 표면상 들뜬 상태이나 현실적으로 처리해 나가니 좋은 결과를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성공운이 따르는 운세이니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상대의 의중부터 먼저 신중하게 파악하라.

50년생 이해타산만을 앞세우면 불리해진다. 성급한 판단을 금하고 후일을 도모함도 바람직하다. 건강에 신경을 쓰라.

62년생 사업상 구매는 사실상 손실을 볼 우려가 강하니 심사숙고하라. 매출은 좋은 운기를 타게 된다.

74년생 임기응변이 뛰어나니 능히 일처리하고 대처해 나간다. 하나를 얻어 둘을 쓰는 격이니 실리를 앞세울 것.

86년생 때로는 귀찮다해도 사람들과 어울리면 얻는 것이 많다. 최선을 다하여 임하니 승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명예운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남이 지켜주는 것이 절대 아니다.

51년생 허욕을 부리면 마음의 병이 드니 안정이 필요하다. 인내력과 용기를 갖고 꾸준히 문을 두드려라.

63년생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 단 너무 유하게 대처를 한다면 오히려 잘려 나가는 법이다.

75년생 자신의 안정된 위치가 형성되는 시기이다. 차츰 의문의 실마리가 풀리며 금전운도 형성된다.

87년생 이익이 도처에 있으니 기쁨이 따르겠다. 사업운이 활발해지며 금전운도 충만 되겠다.


辰(용띠운세) 직접 상대하면 시끄러울 수가 있으니 대리인을 내세워 융화를 시키도록 하라.

52년생 다가오는 구설수와 주위의 외면을 피하기는 어렵다. 후회가 남는 일이 없도록 일을 진행하라.

6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때로는 실속 있는 행동이 최선의 길이다.

76년생 때로는 손재수도 크게 따를 수 있으며 금전 고통도 앞선다. 자중하고 꾸준히 노력함이 최선이다.

88년생 현상 유지로 만족하라. 활발한 성격이지만 참을성을 갖고 행동하여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라.


巳(뱀띠운세) 좀 과하다 싶게 높이 평가가 되지만 원하는 대로 뜻을 이루게 된다.

53년생 마음이 고요하지 못하고 산란하다. 출행하면 구설수가 따르고 몸만 고달프다. 가급적 안정을 취하도록.

65년생 안정과 충족감을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찾도록 하라. 관용을 베푸는 미덕으로 상대를 대하면 만사형통.

77년생 열심히 일하고 착실하게 살면 하늘이 복을 주는 법이다. 승패에 관해서는 속단은 금물이다.

89년생 참고 다투는 일을 삼가니 소원하는바 이룬다. 금전 지출에 조심하고 건강에 유의하도록.


午(말띠운세) 대체적으로 좋은 듯하지만 기대에는 미치지 못한다. 실망은 금물이며 후일을 도모하라.

54년생 문서운에 기쁨이 따르나 결정이 지연되니 갈등도 따를 수 있다. 문서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66년생 경쟁에 있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함에 각별한 주의도 필요하다.

78년생 선배의 충고가 약이 될 수 있다. 주위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짜증이 나더라도 참고 견딜 것.

90년생 난관을 헤쳐 나가는 길은 가까운 주변에서 단서를 구하라. 자신의 주장을 확고히 함이 우선이다.


未(양띠운세) 시기를 놓치면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야기된다. 열심히 노력하라.

55년생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상대방의 의중부터 파악하라. 멀리 해야 할 것은 술과 담배.

67년생 이사운, 변동운이 깃드니 이를 꾀하면 길하다. 행운의 기회가 찾아오니 경솔한 행동을 금할 것.

79년생 마음의 균형을 이루지 못하는 시기이다. 상대와의 대화로써 의견의 일치를 보아야 실리를 추구한다.

91년생 난관에 봉착했지만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인물이 기쁨을 준다. 조력자를 얻으니 힘내 볼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가 생기며 마찰과 오해가 따르니 주의하라.

56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에 주의하라. 자신의 우유부단한 성격에서 파급된 효과에도 주의를 요한다.

68년생 겸허한 상태에서 포용하는 능력을 발휘하라. 문서운 측면에서 보다 점진적인 발전이 있겠다.

80년생 과격한 행동은 자신의 불행을 초래할 우려가 크니 자중하도록 하라. 금전운의 융통이 원활하고 사업운이 풀린다.

92년생 자신의 이익은 추구된다. 단 이기적인 태도는 곤란함을 불러들이니 상대를 믿어주는 것이 현명한 처세.


酉(닭띠운세) 여행, 출행에는 시끄러운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 기회로 미루라.

57년생 상대의 장점을 부각시켜야 유리한 자리를 차지한다. 비었던 재물의 주머니는 채워질 것이다.

69년생 계약, 매매 거래에서 신중을 기하라. 자신의 성과는 무너지지 않으니 내실을 기할 것.

81년생 예상과 현실 사이에 약간의 오차는 발생한다. 쉽게 싫증을 느끼면 자신만 피곤하니 주의.

93년생 득과 실은 아직 미지수. 지출 내력을 꼼꼼히 살펴라. 문서는 정확한 정보를 갖고 판단하라.


戌(개띠운세) 집안에 경사가 따른다. 변화의 조짐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58년생 마음이 들뜨고 안정이 안 되나 문서상으로는 좋겠다. 결정적인 순간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70년생 운세가 저조할 때는 잠시 쉬어가는 것도 한 가지 방편이 된다. 발버둥 쳐도 제자리 걸음.

82년생 운세는 형통할 운세이니 실력향상에 주력하라. 과감한 용단과 포용력으로 승진운, 문서운을 겸비한다.

94년생 소신껏 마음과 행동을 일치함이 이롭다. 직장운, 재물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도 기쁨이 있겠다.


亥(돼지띠운세) 겉보기에는 문제가 없으나 마음속에 근심이 있을 것이다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라.

59년생 상황이 어렵더라도 판단을 잘하여 결행에 임하라. 문서운 면에 치중하여 손해가 없도록 하라.

71년생 자신의 운기는 이미 초조하나 누군가의 후광을 얻을 때 다시 회복을 할 수가 있다.

83년생 언행에는 책임을 질 줄 알아야 한다. 주변의 무관심한 태도에 상처받지 말라. 인과응보이다.

95년생 자신의 뜻과 신념을 굽히지 말라, 이성운에도 행운이 기약되니 기쁨이 따른다. 직장운은 안정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안양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