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7일 금요일(음력 6월 15일‧경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7일 금요일(음력 6월 15일‧경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생기나 우환이 뒤를 따른다. 금전 지출도 심하니 성급한 행동을 금할 것.

60년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주위와 융화하라. 여행운도 있겠고 기쁨도 따르는 시기다.

72년생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나가면 득이 있고 들어오면 편안해진다. 단 피로가 겹치니 주의.

84년생 안정이 안 된 상태이므로 먼거리 여행은 후에 말썽이 따른다. 사업을 위한 여행은 좋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변화 변동을 가급적 삼가라. 심리적인 갈등은 좋은 결과로 끝나게 되니 순리대로 행동하라.

61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고 변화를 시도하나 뜻과 같이 안될 것이니 안정이 제일이다.

73년생 호전세의 운세이다. 사회적 명사나 실력자와 어울릴 기회가 생기겠다. 애정운도 만점.
85년생 신경쓰던 일이 풀리며 평온을 찾으니 의기양양하다. 금전운에는 서광이 비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당신의 정직함이 통하는 오늘. 주위가 어지러우나 주관을 굽히지 말 것. 오후에는 승리한다.

62년생 활력을 가지면 사업운이 활성화 되나 금전운 측면을 너무 의식할 때 문제가 야기된다.

74년생 급히 서두르면 작은 일에도 손해를 본다. 언행에 조심하여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86년생 가급적이면 현실적인 상황을 잊지 말라. 안정은 예상되니 변화를 추구하지 말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명예욕에 과욕을 부리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으니 서두르지 말 것.

63년생 한단계씩 정상에 도전할 것. 끈기와 인내로써 밀고 나가면 승진, 명예가 눈앞에 있다.

75년생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보면서 매사를 행동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의 운명이 결정된다.

87년생 어려움이 닥치면 부드럽게 대처할 것. 냉정한 판단이 우선이며 안정을 추구함이 바람직.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페이스대로 진행하면 사업은 무난히 성취된다. 여행, 변동에서 기대가 크겠다.

64년생 심신이 피로해도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하여 미래를 기약할 때 사업도 활력을 찾는다.

76년생 서로간에 협동을 하여 모든 일을 순리대로 처리하라. 모든 운세가 상승세에 있으니 여유를 가질 것.

88년생 결과를 생각하여 충분한 작전을 짜서 승산이 선 뒤에 행동으로 옮겨야 뜻을 이룬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요구가 강하면 오히려 구설수만 따른다.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판단에 만전을 기할 것.

65년생 결실을 이루려면 남들과 마찰을 피하도록 하라. 분주하게 뛴 다음 결과를 기대함이 바람직.

77년생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력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된다. 원만한 가운데 자신의 일에 치중하라.

89년생 재능과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용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기회를 잘 포착하면 오히려 득.


午(말띠운세) 54년생 의욕이 저하됨은 물론 오전은 갈등이 따르니 매사에 안정을 갖도록 하라. 오후 점진적인 발전.

66년생 오전보다는 오후에 성과가 따르는 하루이다. 여행을 할 수도 있으며 소득도 있겠으니 즐거운 하루.

78년생 성질을 가라앉히고 여유를 찾을 때 횡재수도 따른다. 조급하면 오히려 망신수가 있으니 조심.

90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경솔한 판단은 오히려 현실적인 거부반응을 느낀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높은 산에 피어난 꽃처럼 고귀한 소망을 함께 이룰 사람과 애정이 함께 깃드는 하루가 된다.

67년생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다. 어렵고 슬픈 일이 있어도 견디면 상처는 아문다.

79년생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된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나가면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91년생 상황의 변화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할 때이니 금전 지출을 억제하고 현재 위치를 다져나가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독선적인 방법은 주위로터 갈등을 느끼게 함은 물론 의욕도 저하 시킬 수 있으니 주의.

68년생 금전운 분야에서는 좋은 동반자가 나서며 동남간에서 기쁨을 가져올 수 있다.

80년생 성급한 결단은 상대에게 반격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니 침착하게 자신을 보호함이 바람직.

92년생 장기적이었던 계획이 급진전 된다. 건강에 유념하고 여행, 변동도 이상적일 시기.


酉(닭띠운세) 57년생 때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림도 현명한 판단이 된다. 따라서 내부의 갈등에 신경을 쓸 때다.

69년생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에 성취감을 느낀다. 명예운, 사업운, 재물운도 겸비하게 된다.

81년생 귀인이 나서니 사업, 재운도 형통된다. 단 상대와의 의견대립은 절대 피하라.

93년생 냉정한 판단으로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행동에 앞서서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임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변화를 꾀하니 문서운, 명예운이 향상된다. 여유있게 대처하여 금전운의 완성도를 높여라.

70년생 때로는 현실에 대처하는 용단과 기백도 필요하다. 오후에는 점진적으로 발전을 도모하라.

82년생 사업운, 금전운 면은 쉽게 풀려 나간다. 이성운 문제는 참을성이 필요하겠다.

94년생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끈질긴 자만이 성공을 성취할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건강에 신경을 쓰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해결하고 시간이 흐르면 기회도 오기 마련.

71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성급한 판단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83년생 적극성을 띠기 이전에 주위와의 조화를 이루는 데 신경을 쓰라. 대인관계의 원만함이 중요하다.

95년생 정신적인 측면과 육체적인 분야에서 갈등이 고조됨에 자신을 잘 파악하고 행동은 자제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잠실 노원 인천 의정부 대구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