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일본 시장서 정식 출시

공유
0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일본 시장서 정식 출시

- 넷마블 KOF 올스타만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 포함

넷마블은 26일 하반기 일본 시장 최대 기대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26일 하반기 일본 시장 최대 기대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26일 하반기 일본 시장 최대 기대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KOF 올스타는 일본 SNK에서 개발한 동명의 대전 액션 게임 IP를 바탕으로 한 액션 RPG로, ‘KOF94’부터 ‘KOF XIV’에 이르기까지 역대 모든 시리즈(정식 넘버링 타이틀 기준)에 등장한 캐릭터는 물론, 필살기와 초필살기, 콤보 플레이 등 원작의 게임 요소를 충실히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넷마블 KOF 올스타만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도 포함돼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작 개발에 있어,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원작 캐릭터들을 재현해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넷마블의 백영훈 일본법인 공동 대표는, “KOF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해 원작 팬들과 신규 이용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설명하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게임 특유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