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해양 이벤트와 '리마스터 쇼케이스' 사전 안내 페이지 오픈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해양 이벤트와 '리마스터 쇼케이스' 사전 안내 페이지 오픈

-수렵과 채집을 통해 참여할 수 있어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해양 이벤트와 ‘리마스터 쇼케이스’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해양 이벤트와 ‘리마스터 쇼케이스’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해양 이벤트와 ‘리마스터 쇼케이스’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해양 이벤트는 해저 던전 오픈을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수렵과 채집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대왕 고래'와 '칼크'를 수렵하면, '대왕 고래 힘줄, '도망자 칼크 표피' 등 희귀 제작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인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수렵에서만 얻을 수 있는 생활 장비 잠재력 돌파 아이템인 검은 결정류의 획득률 또한 대폭 상향된다.

또한 벌목 도끼 등의 도구를 활용한 채집 시 인기 제작 재료인 통나무로 교환할 수 있는 '세르비안카의 품질 보증서'를 추가로 획득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험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3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열린다.

보상에는 밸류 패키지(최대 3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최대 3개), 카마실브의 축복, 봉인된 전투의 서, 잠재력 돌파 지원 상자 등 특별한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