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外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 임직원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술 교류협력 협약을 맺고 운영하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2018년 2학기 신입생으로 최대 100명을 추가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입학 첫 학기는 학자금 전액을 지원한다. 2학기부터는 평균 B학점을 이상을 취득하면 등록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맥도날드,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라인프렌즈와 콜라보

맥도날드는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30주년 스페셜 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30주년 스페셜 팩’은 맥도날드가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세트’와 ‘라인프렌즈 휴대용 선풍기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0주년 스페셜 팩’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25일 오후 3시부터 매장 당 30세트씩 선착순 판매된다.

◇도미노피자, ‘제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주최


도미노피자는 국내 유일의 남자 주니어 골프 대회 ‘제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는 남자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남자 주니어 골프 대회로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국가대표 선발전 포인트 부여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탐앤탐스, 페이코로 결제하면 아메리카노 할인


탐앤탐스는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와 손잡고 지난 17일 탐앤탐스 매장에 ‘페이코(PAYCO)’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페이코 이용자는 스마트폰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할 수 있다. 오는 31일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주문 후 페이코로 결제하면 50%를 할인해준다.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3%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