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5일 수요일(음력 6월 13일‧무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5일 수요일(음력 6월 13일‧무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것을 탐할 수 있다. 자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음을 너그럽게 가질 것.

60년생 완벽하게 일처리를 해야 문제 해결이 빠를 것이다. 정에 치우치면 손해만 뒤따른다.

72년생 장기적인 측면에서 생각하면 문제의 핵심은 무난하다. 능력을 활용하여 목적을 갖도록.

84년생 오해나 시비수를 불러들이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초심으로 돌아가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속의 걱정을 가족에게 털어놓도록 하라. 좋은 일을 할 때 그 이상의 즐거움이 생긴다.

61년생 가급적 오전에 문제의 해결을 꾀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안정에 주력하라.

73년생 무리를 한다면 결과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생기므로 적당히 여유를 갖고 임하라.
85년생 귀인의 변화나 변동은 문서운 면으로 직결되며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순탄하게 이뤄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남들에게 기회를 돌려주면 그 이상을 되돌려 받을 것이다. 명예, 관록에 큰 성취감을 안겨준다.

62년생 균형을 유지하기엔 다소 의견의 차이가 예상된다. 때로는 격렬함을 피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자신의 일에는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 준비 없이 시작한 일은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86년생 사업운, 재물운 측면은 자신의 요구대로 관철될 수 있다. 능력을 백번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의 성취와 명예가 따르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모든 일은 원만하게 이룬다.

63년생 직장의 변동수가 있겠다. 그러나 성급한 판단은 금물이다. 가을을 기대해 볼 것.

75년생 지금까지 관계가 때로는 원망의 상태로 나아갈 수 있다. 좀 더 안정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87년생 이성간이나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때로는 인내하며 참고 견디는 것이 유리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성실한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운이 상승세다.

64년생 오해는 오해를 부르는 법이다. 더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서로 진솔한 대화로 풀어 나갈 것.

76년생 망설이지 말고 뛰어라. 바라던 소망을 이룬다. 오후에는 연인운도 생기겠다.

88년생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친구도 잃는다. 가족과 연인 등 대인관계에서 언쟁을 피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존경받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하지만 너무 우쭐대지 말 것.

65년생 배우자의 충고가 잔소리로 들린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는 것도 좋다.

77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면 목적은 무난히 달성할 때이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89년생 새로운 사업의 설계는 바람직하다. 의지를 강하게 갖고 추진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힘에 겨운 상황에 부딪치겠다. 그렇지만 곧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것이니 실망하지 말 것.

66년생 문서운 면에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 상태도 원활히 될 때다. 목적을 달성하라.

78년생 내외로부터 신용과 지위향상이 함께 찾아오는 길일이 된다. 새로운 계획에 착수하겠다.

90년생 뒤에 서서 일처리 하는 것이 성과가 크다. 친구 간에 마찰은 금물이니 원만하게 처신할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하려는 일에 대해 사전에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별 소득이 없이 끝날 수 있다.

67년생 공직자, 사업가는 바쁜 하루가 된다. 재물운, 명예운도 뒤따른다. 성공적인 오늘.

79년생 분수를 알고 행하면 좋으나 서두르다 보면 신경만 쓰이며 매사가 어렵게 된다.

91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다. 상당한 이익과 더불어 명예, 성공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사람들에게 신임과 덕망을 얻게 되는 시기다. 그렇지만 중용을 지켜 나감이 바람직.

68년생 문서운 관계의 일부터 처리하라. 금전운 문제는 원만하며 여유가 있겠다.

80년생 잘 풀려 나갈 운세다. 미인과의 인연운도 맺겠고 상사의 신임도 얻겠다.

92년생 용단이 필요하다. 질질 끌려가는 편보다는 훨훨 털어버리는 것이 현명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새로운 일의 추진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지금은 생각이 필요할 시기.

69년생 협조자와 힘을 합쳐 실천해 나가면 문제는 원만히 해결된다. 단,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

81년생 자신의 능력을 너무 의식할 필요가 없다. 남이 경계를 하면 본인에게는 큰 이득이 없다.

93년생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싶은 상태다. 묵묵히 기다리면 안정세를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실수라고 생각했던 거래까지 호재로 작용한다. 상당한 이윤을 남기니 사업에 좋은 기회가 따른다.

70년생 냉철한 시각에서 문제를 살펴라.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과감하게 풀어 가면 곧 해결.

82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 시기다. 사태를 직시하고 구설수, 관재수에 조심하라.

9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힌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도 예외는 아니다. 주변을 뒤돌아 볼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먼 곳에서 뜻하지 않은 반가운 소식이 날아오겠다. 근심이 사라지는 하루가 된다.

71년생 유연하게 대처해 가면서 솔직하게 목표를 설정해 전진하면 재물운도 따른다.

83년생 귀인운의 도움을 받아 문서운 면에 기쁨을 만끽하며 계획이 순조롭게 종결될 것이다.

95년생 새로운 변화에서는 뚜렷한 득이 없다.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더욱 바람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잠실 노원 인천 의정부 대구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