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4일 화요일(음력 6월 12일·정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4일 화요일(음력 6월 12일·정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일은 결실을 잘 맺었으니 이제는 그것을 어떻게 잘 관리해 나가느냐가 주 관건이 된다.

60년생 담보나 보증 등에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가 생긴다. 현상을 유지함이 최선의 방책이다.

72년생 경쟁력에 앞서 자기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허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 것.

84년생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말고 현실적인 사항에서 개척을 해 나감이 필요하다. 결과는 좋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대인관계는 호전세를 이룬다. 부부운도 원만하게 이루게 된다. 여유있는 시간을 갖도록.

61년생 주도권을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복잡한 국면에서는 인내가 최선의 무기기 된다.

73년생 변화와 변동이 필요한 때이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함이 좋은 방법이다
85년생 신념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에서 금전운의 행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는 갈등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의 사람들을 책망하지 말고 자신의 부덕함을 먼저 살펴라. 망신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62년생 돌발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태도를 버릴 것. 침착한 가운데 정신을 집중해야 뜻을 이룬다.

74년생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겸허한 자세에서 중용을 지킴이 곧 승리를 쟁취한다.

86년생 겸손한 자세로 임할 때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이 어지러운 상태일수록 문서운적인 면에 나서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라.

63년생 문서운이 불길하니 보증 등에 문제가 생길까 두렵다. 이성운, 연애운에 무리한 지출도 경계할 시기다.

75년생 심혈을 기울여 추진함이 좋다.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겨 나아갈 때 승패는 좌우될 수 있다.

87년생 홍보의 효과가 나타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대접을 받는다. 자신의 홍보에 적극적으로 임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이 여유를 찾으니 활기와 의욕이 넘치는 하루. 주변에서 당신의 열정을 칭송할 듯.

64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서 새로운 뜻을 찾도록 하라.

76년생 과감한 처세나 끈질긴 집념이 빠른 발전의 지름길이 된다. 외출이 많아지는 시기다.

88년생 겸허하면 이익이 따른다. 명예운, 문서운 문제에서는 빠른 해결을 요하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상대와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차분하게 이를 풀어나가는 인내력이 필요한 시기.

65년생 가치의 기준 형태가 변모한다.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데 시간적인 흐름이 최선의 방법이다.

77년생 과감성도 좋으나 신중함이 좋다. 확고한 판단에 따라 실천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89년생 성실하게 해온 만큼 결실이 맺어진다. 그동안 힘들게 고생했던 결과가 나타나는 하루.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의 의견수렴이 가장 중요하다. 능력이나 재력에서 분주한 만큼의 이익도 따른다.

66년생 의욕과 욕구가 높을수록 주위의 따뜻한 조언에 명심하라. 자만으로 실물수가 따른다.

78년생 변화와 변동에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90년생 친구들과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여유를 찾아라. 업무에 있어서는 능률이 향상되니 최선을 다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부동산과 관련된 좋은 소식도 있겠다. 고전은 따르겠으나 결국 최후의 승자는 당신.

67년생 좀 더 폭넓은 포용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재능과 성실로 신망을 넓혀 나갈 것.

79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문서운 면에서 자신의 뜻은 관철되며 금전운이 안정을 찾는다.

91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포용하는 능력을 갖춰 나가라. 특히 문서, 서류관련 보증은 가급적 삼갈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참고 인내함이 명약이 될 수 있을 시기. 매사를 가급적 오후에 종결 짓는 것이 유익하다.

68년생 초지일관 하라. 사업운, 금전운이 활력을 찾는 시기이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명예운이 뒤따른다.

80년생 서로의 대화에서 뜻을 펴나가라. 강한 집념은 도리어 상대에게 실망만을 남길 뿐이니 처세에 신중하라.

92년생 서로의 진실한 관계에서 뜻은 성취될 것이다. 아집을 버리고 융합하여 발전을 도모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이 직접 나서서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람을 믿어 맡기면 손해가 날수 있다.

69년생 금전운, 명예운 분야에서 조성되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다소 침체가 예상되나 오래가지 않는다.

81년생 남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동하면 좋을 것이다. 독단적인 판단은 상대로 하여금 구설수, 모함을 불러일으킨다.

93년생 결정할 일이 있다면 신중히 판단을 하도록 하라. 좀 더 많은 생각과 여유가 필요할 때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측면은 가급적 오전에 종결을 짓도록 하라. 오후엔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된다.

70년생 의존하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적으로 포용하면 변화가 있을 수.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82년생 과격한 성격 때문에 도중에 파문을 일으킬 우려가 크다. 주위를 포용하며 안정을 추구하라.

94년생 이성보다는 감성적으로 상대방을 대하도록 하라. 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올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치중하라. 주위의 뜻에 따라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71년생 지연된 상태가 문제가 된다.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변화의 기회를 조성할 때.

83년생 문서의 보증에 따른 갈등과 주위 협력자의 배신이 있을 수 있다. 금전운에 고통이 따를 듯.

95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인하여 구설수가 있을 수가 있다. 힘든 상황에 어려움이 가중될 수 있으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재물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구시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수성 달서 달성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