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같이 살래요' 36회 박세완, 김권에 단호박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한지혜, 딸 서연우 생부 이상우 확인?

공유
1

[핫 예고]'같이 살래요' 36회 박세완, 김권에 단호박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한지혜, 딸 서연우 생부 이상우 확인?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6회에서는 박유하(한지혜)가 채성운(황동주)이 은수(서연우)를 데리고 몰래 출국하려 한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가운데, 연다연(박세완)은 최문식(김권)의 고백을 거듭 거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6회에서는 박유하(한지혜)가 채성운(황동주)이 은수(서연우)를 데리고 몰래 출국하려 한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가운데, 연다연(박세완)은 최문식(김권)의 고백을 거듭 거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세완이 김권의 고백을 또 거절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36회에서는 채은수(서연우 분)의 생부가 정은태(이상우 분)가 확실시 되는 가운데 연다연(박세완 분)은 최문식(김권 분)의 고백을 거듭 단호하게 거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3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채성운(황동주 분)이 강영진(이칸희 분) 과장에게 수혈 부작용이 부녀사이의 수혈 부작용이 생기는 지 확인해 채은수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정은태임이 확실시된다.

이날 은태는 쓰러진 은수를 정성껏 돌보고 놀라서 달려온 박효섭(유동근 분) 가족들은 아픈 은수를 강제로 데려가려 한 채성운에게 분노한다.

은태는 유하 가족들에게 "은수가 은수 아빠랑 경주에 간다고 하지 않았나요?"라며 "은수가 아빠랑 비행기를 탄다고 했다"라고 전해준다.

성운의 호텔에서 여권과 비행기 티켓을 봤던 효섭은 구청에 가서 은수의 여권 발급 기록을 확인한다.

박유하(한지혜 분)는 전남편 채성운이 자신 몰래 딸 은수를 데리고 출국하려 했다는 것을 알고 성운을 찾아가 경고한다.

한편, 문식은 연다연에게 "나 너 좋아해. 넌 그 대답으로 퇴사한다고 했고"라며 매달린다. 이어 문식은 "퇴사할 만큼 날 거절하는 이유가 뭔지, 왜 싫은지 알고 싶다"고 다연에게 캐묻는다. 그러자 다연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며 단호하게 문식을 거절한다.
자한병원 강영진과장은 은수 팔에 수혈 부작용으로 인한 반점이 생긴 것을 보고 "은수가 땀띠가 난 것 같다"고 유하에게 말한다.

성운은 유하가 은태와 은수 사이에 유전자 검사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불안해한다.

이후 강영진 과장을 찾아온 성운은 "은수 상태 좀 말씀해 달라"며 "이식편대숙주병<수혈 후 GVHD: 수혈부작용의 일종으로 공혈자인 T세포가 HLA(사람 백혈구 항원)가 다른 수혈자(숙주)의 세포를 비자기로 간주해 공격함으로써 심각한 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이 부녀 관계 수혈에서도 발생할 수 있죠?"라고 확인한다.

정은태가 정자를 기증했던 ‘희귀 혈액형과 임신과의 상관관계’ 연구에 참여했던 강영진 과장은 성운의 질문에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이로써 은수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정은태라는 의혹이 더욱 짙어지고 있다.

한편, 문식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다연의 말에 상처를 받고, 만취한 상태로 효섭의 집을 찾아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최문식이 연다연-박재형(여회현 분)이 연인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