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1일 토요일(음력 6월 9일‧갑인일) 결혼운 사랑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1일 토요일(음력 6월 9일‧갑인일) 결혼운 사랑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노력 여하에 따라 인정을 받으니 책임감을 갖고 행하라. 기회는 항상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이성간에 불화만 조심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사업 확장도 고려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함이 없이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 정신적인 면보다는 물질적인 면에 치우치면 손해만 본다. 중용에서 벗어나지 않을 때 금전운 면은 좋다.


실리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즉시 결말을 짓도록 하라. 시간이 가면 해결이 된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걷잡을 수 없는 구설수에 휘말리니 언행에 조심할 것.


선제공격으로 기선을 제압하라. 괜한 이유는 경쟁자의 힘만 기르게 된다. 선배의 충고는 약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라. 어느 곳에도 치우치지 않게 처세하니 행운이 따른다.


관공서의 일은 순조롭게 뜻한 대로 진행이 된다. 남에게 베푼 것을 후회하지 말라. 승부도 피하고 투자도 삼가라. 안정을 유지하면서 내실을 다져 나갈 것.

결단성 있는 행동이 요구되는 시기이니 사소한 것을 버릴 것. 적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니 사업에는 길함이 따른다. 마음에 여유가 생기면 여행도 좋겠다.


주관을 갖고 행하라.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짜증스럽더라도 참고 견뎌야 한다. 이웃과 화합하는 자세가 좋다. 하지만 냉정한 행동은 적만을 낳게 됨에 주의하라.


인내와 노력의 결실이 이뤄지는 때이니 만큼 차근히 실리를 챙겨라. 명예운, 금전운도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우직스럽게 힘을 더해 밀고 나가라.


관청관계에 막혔던 일이 풀리니 어찌 반갑지 아니하겠는가. 주위에 경사도 따른다. 분주한 만큼의 성과는 보장되나 무리한 투자는 절대 삼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충정로 영천동 현저동 북아현동 홍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