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1일 토요일(음력 6월 9일‧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1일 토요일(음력 6월 9일‧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시간 낭비가 따르고 기운 빠지는 일만 생긴다. 혼자의 노력을 먼저 기울여야 한다.

60년생 좀 더 시간을 갖고 생각을 하라. 성격에서 오는 조급함이 쌓아 놓은 공을 수포로 만든다.

72년생 전망이 확실해도 안정이 안 된 상태로는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지면 곤란한 일이 발생.

84년생 노력의 대가도 따르고 외부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의욕을 갖고 대담하게 실행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볼 때 마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끼게 된다.

61년생 모든 일을 일단 자신의 책임으로 돌린다면 금전, 재물, 고통은 물의가 없을 것이다.

73년생 활동성 있는 자세에서 매사가 호전된다. 일보 전진한다는 마음가짐이면 순탄하게 성취될 것이다.
85년생 너무 태평하게 지내는 것이 아닌지 한 번 되돌아 보도록 하라. 자만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지출은 늘어만 가는데 수입이 저조해 보인다. 주변에 걱정근심이 많아질 일들만 생긴다.

62년생 과감한 상태로 돌입되니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문서운, 매매운의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74년생 금전운, 명예운의 의욕이 강할 때다. 대인관계의 폭을 넓혀 활동적인 자세에서 뜻을 찾도록.

86년생 장기적으로 진행시켜 온 일이 드디어 이루어진다.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고 여유를 갖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결실을 이루기 위해서는 방심하지 말 것. 때로는 역행하는 일도 생기니 신경을 써야 된다.

63년생 금전 거래는 자신이 직접 나서는 것이 좋다. 걱정하며 타인을 시키는 것보다 백배 이롭다.

75년생 현실적인 문제의 해결은 서서히 풀려나가며 변화적인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87년생 금전운이 측면 뿐만 아니라 이성운에도 결정적인 단계에 이르게 된다. 능력이 표출되니 상승세.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북간이나 남방으로의 여행운이 길하다. 금전운이 상승하니 바쁘게 움직이도록 하라.

64년생 남을 끌고 들어가면 피로만 겹치고 진행이 늦어질 수 있다. 자신이 결정을 내릴 때 사업운이 뜻을 이룬다.

76년생 모든 사람으로부터 축복을 받는 하루. 노력해 온 일이 결실을 보게 되니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88년생 지금의 자신의 일이 보잘 것 없는 일을 한다고 해서 낙심은 금물. 후일을 도모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의 직관을 믿지 못하니 앞으로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격이다. 감각을 잘 활용할 것.

65년생 인내와 노력만이 난관을 해쳐 나갈 수 있는 길이다. 이익이 큰일은 성사되기가 힘들다.

77년생 직장에서 성실한 면을 보이도록 하라. 승진운 기회는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89년생 활동적인 생활에서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원인을 알면 그 문제도 대처하기 쉬운 법이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부터 밝혀 낼 것.

66년생 끊고 맺음에 결정적인 시기이다.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이롭다.

78년생 지나치게 강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꺾어지게 된다. 오히려 부드러움만 못하게 된다.

90년생 마음은 들뜨고 피서 갈 궁리로 바쁜데 더욱 바쁜 하루다. 그러나 만사형통.


未(양띠운세) 55년생 끝났다고 안심을 하지만 모르는 곳에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대비책을 마련하라.

67년생 여유를 잃지 않고 처세할 때 얽혔던 일이 풀리고 순탄한 하루가 되겠다. 명예운이 따른다.

79년생 사업운에는 새로운 상품으로 재미를 보겠다. 강한 것 보다는 유한 것이 득이 됨을 잊지 말라.

91년생 이성문제는 접어두라. 모르는 사이 진퇴양난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 실물수가 따르니 주의.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과도한 친절을 보이는 사람을 경계하라. 대가 없이 베푸는 사람은 드물다는 것.

68년생 결정적인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다. 배짱을 부리기 보다는 유연한 자세로 임하라.

80년생 매사를 풀어나감에 있어서 성급한 결정은 금물이다. 이익에만 치중할 때 구설수가 따른다.

92년생 자신을 반성하는 기회를 갖도록 하라.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 나갈수록 방심은 금물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주변 사람들이 과장된 반응을 보이고 있으니 당황하지 말라. 대화로 풀어 나갈 것.

69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공론이 중요할 수도 있다. 만사가 뜻대로 될 것이니 원만함을 유지하라.

81년생 지금 기회를 잡지 못하면 수포로 돌아가게 마련이다. 시간을 아껴서 행동하라.

93년생 떠나는 사람을 잡는다고 해서 해결될 일은 아니다. 인간사에서는 당혹감도 있으니 주의.


戌(개띠운세) 58년생 늘 웃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미소를 짓는 여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함이 바람직.

70년생 이상과 현실사이에서 안정이 안 된다. 꿈도 커야 행운도 큰 것을 기대할 수 있다.

82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뜻한 바가 이루어지며 여행운, 재물운이 따른다.

94년생 결실을 얻으려 백방으로 노력한다면 확실한 자신의 자리가 만들어 질 것이다. 직장운, 취업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의 속사정을 알아주는 이가 없다해도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하라.

71년생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정에 못 이겨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만 따른다.

83년생 낙오자 없이 동료들을 이끌어 나가면 어려운 난관도 극복할 수 있다. 끝맺음을 잘 하도록.

95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일로 인하여 신경이 쓰인다. 인내로 대처할 때 금전운 관계는 대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대현동 대신동 신촌동 봉원동 창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