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협약식 개최…맞춤형 전문교육 진행예정

공유
0

한화투자증권,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협약식 개최…맞춤형 전문교육 진행예정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으로 경제ㆍ금융 교육 및 취업멘토 수행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19일 여의도 본사 4층 홀 아뜨리움에서 사단법인JA Korea와 함께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인 ‘Together Plus’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한종석 본부장은 “임직원이 직접 특성화 고등학교 경제교육에 참여하는 ‘Together Plus’는 금융업의 특성과 노하우를 반영한 한화투자증권의 핵심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화투자증권은 3,000만원의 후원금을 JA Korea측 에 전달했다.

하반기부터 시작될 ‘Together Plus’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들의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사회공헌은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전문화된 맞춤형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취업멘토 역할을 할 예정이라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인 JA Korea와 함께 전국 10개의 특성화 고등학교와 협약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경제ㆍ금융 교육을 통해 경제적 자립의 능력을 기르고 사회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추후 취업교육 및 취업지원을 통해 수혜대상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