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역대급 여신 미모 근황 "정재호와 잘 만나고 있나요?"

공유
0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역대급 여신 미모 근황 "정재호와 잘 만나고 있나요?"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정재호와 최종 커플로 선정된 송다은이 19일 역대급 여신 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카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정재호와 최종 커플로 선정된 송다은이 19일 역대급 여신 미모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카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송다은이 한층 물오른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송다은은 19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셀카를 담는 포즈를 취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다은은 한껏 물오른 역대급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핱시'에서 최종 커플로 선정된 정재호를 지칭하며 '만나고 있으시데요', '송다은 최고. 여신이에요', '다 이쁘지만 눈이 더더욱 이뻐요', '다은씨. 재호씨. 잘 만나고 있나요. 궁금하네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전날인 18일에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서는 정재호, 오영주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정재호는 "송다은과 잘 만나고 있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