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0일 금요일(음력 6월 8일‧계축일) 연인운 애정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0일 금요일(음력 6월 8일‧계축일) 연인운 애정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아름다운 행동은 숨겨야 본인의 주가가 올라가는 법이다. 이를 알고 행하면 오후에 뜻을 이룬다. 애정운이 순조롭지 못하다. 자신의 사랑이 부족하니 갈등이 심할 수밖에.

작은 근심이 따를 수. 시비를 조심하라. 억지로 구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도록. 시기를 기다려 자중함이 필요하다. 라이벌의 중상모략을 피해야 한다.


직장인은 영전(榮轉)되고 사업은 번창하는 운세이다. 서로 융화하니 뜻한바 소원성취 하는 대길의 운세. 연인운 관계에도 행운이 따르는 날. 단 재력과 권력에 너무 의존하지 말라.


대인관계에 소홀해서는 이익이 없는 법이다. 타인의 도움이 있으니 뜻을 이루는 일이 어렵지 않겠다. 수입도 지출도 많겠고 부모나 윗사람 또는 가정에 행운이 따르는 날.


달이 구름 사이를 돌아 나오니 다시 운세는 상승무드다. 분주한 가운데 뜻은 이뤄진다. 이익은 동남간에 있으니 시작과 끝맺음을 잘해야만 득도 큼을 알라.

신의로써 상대를 대해야 영화(榮華)가 따른다. 반드시 서로 이해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원거리 출행을 하면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룬다. 금전운, 사업운 관계는 호조세를 보인다.


겉으로는 화려하나 속에는 근심이 있다. 대화하다 보면 귀인을 만나게 된다. 분수를 지키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진다. 재물운도 있고 권세도 얻게 된다.


모든 일을 스스로 판단하라. 일을 벌이지 말고 감언이설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직장인은 자리를 지켜야 한다. 내 마음이 가지는 않더라도 참으며 현상 유지를 하도록.


소송관계에 신경을 쓰라.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겠다. 우연히 재물이 들어오니 어찌 기쁘지 않겠는가.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합동 미근동 냉천동 천연동 옥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