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0일 금요일(음력 6월 8일‧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0일 금요일(음력 6월 8일‧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조급한 마음가짐은 도리어 자신을 불리한 상태로 빠지게 한다. 여유를 가짐이 최선이다.

60년생 서두르는 것은 금물. 건강은 약간 내림세이며 생활의 변화를 잘 활용하도록 할 것.

72년생 성급하면 일만 늦어지니 여유를 갖고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가정의 안정이 필요할 시기.

84년생 끈기와 여유 있는 처세가 더 한층 필요하다. 노력의 대가가 효과를 나타낼 시기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일방적인 일처리는 금하는 것이 좋다. 항상 상대방과 상의할 것. 오후 늦게는 만사형통.

61년생 폭넓은 활동에서 좋은 귀인을 맞이하게 되며 명예운, 재물운도 뒤따르게 된다.

73년생 사업운이 목전에 닥쳤으니 서두르지 말고 진행하라. 만인의 존경을 받게 될 것이다.
85년생 결단을 잘 내렸으니 승진운이 따른다. 해외여행도 가능. 고향을 떠난 사람은 기다리던 사람을 만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협조자를 얻으니 거래와 교섭에서 큰 도움을 받게 된다. 급하게 덤비지 말고 대처하라.

62년생 실속도 없이 분주한 것 같지만 자신도 모르게 실속이 있을 수도 있다. 목적을 잘 세워라.

74년생 사업분야에는 후원자도 확보하게 되며 덕으로 명예도 얻게 되니 순리대로 이룬다.

86년생 자신의 이익보다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할 때 더욱 큰 것을 얻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기회를 잡으면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상대를 나쁘게 보지 말고 좋은 점을 찾도록 하라.

63년생 상대방과의 경제적‧사업적인 일이 오늘 안 풀린다 해도 걱정은 말라. 이상은 높게 가져라.

75년생 조상님이나 부모님에게 겸손하면 하는 일에 약이 되는 법이다. 고집만 버리면 만사형통.

87년생 매사에 주의함이 제일이며 말없이 자기 일에만 열중하라. 마음의 자세가 중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좋은 일에 끼어들어도 구설수가 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말조심을 하고 누구와도 다투지 말라.

64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하게 행동하지 말 것. 하나도 못 얻고 열을 잃는다. 자중하여 나갈 때 행운.

76년생 계획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결정을 내리기는 힘들겠다. 따라서 결실도 없겠다.

88년생 윗사람을 존경하고 아랫사람을 아끼도록. 승진운이 따른다. 실속 없이 바쁜 듯해도 소득은 크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판단을 정확히 하고 추진하던 일은 끝을 맺으라. 윗사람의 도움도 받겠다.

65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주위의 존경을 받는다. 성실하게 행동하니 주위에서 인정도 받는다.

77년생 서로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함이 좋다.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겠다.

89년생 변혁은 새로운 길을 찾는 하나의 전기가 된다. 변덕은 금물이며 온건책을 쓰는 것이 이롭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오늘. 분주하나 소득도 없고 허황된 생각뿐이다. 아랫사람에게 관용을 베풀라.

66년생 주위로 인하여 근심이 생기고 여행이나 바쁜 일도 있겠다. 준비를 철저히 하도록.

78년생 계획한 일에서는 뜻을 이루나 자신감에 사로잡히지 말라. 겸손하게 일 처리 함이 중요.

90년생 순조로워 보여도 매듭을 짓지 못하게 되니 매우 신경만 쓰이는 하루가 되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몸과 마음을 바르게 갖고 행해야 한다. 매사에 심사숙고해서 처리하도록.

67년생 욕심은 죄를 잉태하니 순리에 따라 행동하라. 판단은 때에 따라 오판도 있는 법이다.

79년생 침체기는 일시적일 것이니 너무 상심하지 말라.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겠다.

91년생 분주하게 일하니 그만큼의 대가가 있겠다. 여행과 변화도 있고 소득도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불안한 상태에서의 경솔한 행동은 실수만을 불러오는 법이다. 인내와 노력이 행운의 열쇠.

68년생 수입과 지출이 알맞으니 즐거운 시간이 된다. 사업운, 직장운 관계는 편안하겠다.

80년생 주위와 협조해서 길을 찾아라. 아집은 피로만을 불러온다. 시간이 흐르면 해결되는 것을.

92년생 현실을 판단하는 데는 윗사람 또는 상사와 의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강경한 행동도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시작을 하면 좋은 결과는 오겠다. 조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적극성을 띠면 금전운이 좋다.

69년생 안정을 찾지 못하는 듯 하나 오후에는 운세가 길운으로 바뀐다. 처음보다는 끝이 중요하다.

81년생 참신한 아이디어에는 항상 성공이 뒤따르는 법이다. 우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일에 착수하라.

93년생 기대하였던 일은 뜻대로 풀리고 뜻밖의 경사가 있겠다.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오전에는 원만하게 처신해야 한다. 오후에는 운이 따르니 지나친 물욕보다 명예를 존중하라.

70년생 가급적 마찰을 피하고 원만하게 하라. 오후에는 사업에 후원자가 나서는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금전, 가정 문제로 신경이 쓰이겠으나 안정을 찾는 인내함이 이롭다. 귀가는 서둘러라.

94년생 주변이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으나 오후에는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희소식도 있겠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언행이 일치되어야 행운이 따르니 분수 밖의 일은 생각하지 말라. 자기 몫은 있는 법.

7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호운을 만나겠다. 명예운, 재물운이 좋으니 좋은 연분도 나서는 때.

83년생 기대하던 일은 생각지 않게 풀리고 계획한 바 이루어지니 즐거운 시간이 되겠다.

95년생 현 상태에서 좀 더 과감하게 뛰어보도록 하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보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재물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옥천동 영천동 현저동 북아현동 홍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