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가족이 먼저다’ 시상식 성료…여행경비∙안마의자 증정

공유
1

바디프랜드, ‘가족이 먼저다’ 시상식 성료…여행경비∙안마의자 증정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인 지난 5월 선보인 ‘가족이 먼저다’ 이벤트의 경품 당첨고객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점 직영전시장에서 가족이 먼저다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가족여행 경비 1000만원을 받게 되는 1등 당첨고객 5명과 그 가족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디프랜드는 시상식이 열리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과를 준비해 제공했고, 고객들은 당첨 기념촬영과 인터뷰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가정의달 효도선물을 하려는 고객분들을 지원하고자 실시한 가족이 먼저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색다른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족이 먼저다 이벤트는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안마의자,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등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당첨 고객들은 바디프랜드가 마련한 총 1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았다. 세부적으로는 가족여행 경비 1000만원을 비롯해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2등 10명), ‘W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3등 100명),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4등 300명)가 증정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