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C녹십자,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 출시

공유
0

GC녹십자,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 출시

사진=GC녹십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C녹십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GC녹십자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를 내놨다.

GC녹십자는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비맥스 비비’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가운데 노화방지와 피부증상(기미, 주근깨 등)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이러한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 및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회사측은 피로 회복부터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여학생과 직장 여성 등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성인 여성 기준 하루에 1회 2정을 복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강성모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Brand Manager, BM)은 “‘비맥스 비비’는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제 중 유일한 여성전용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맥스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비비’와 함께 20~40대 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50대 이상의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이스’,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눈떨림, 근육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비맥스 리퀴드’ 등 총 다섯 종류로 구성돼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