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여름철 잠자리 케어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 슬리브'로

공유
0

에이스침대, 여름철 잠자리 케어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 슬리브'로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여름철 쾌적한 잠자리와 매트리스의 항균 케어를 돕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 슬리브’를 소개했다.

이르게 시작된 장마가 사실상 끝나가고 있지만 높은 습도로 인한 잠자리 케어가 중요하다. 여름철이면 왕성하게 번식하는 세균, 곰팡이, 집 먼지 진드기로부터 가족들의 건강과 위생을 지켜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침대는 인체에 직접 닿기 때문에 각별한 위생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철 매트리스 관리법을 확인해 쾌적한 집안 환경을 유지해야 한다.

습한 날씨와 무더위에 장마철에는 수면 중 땀 분비가 활발해진다. 땀이 침구나 매트리스에 흡수되는 상태가 반복되면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는 항균 처리가 되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매트리스 위에 항균 처리가 되어있는 패드나 시트를 덮어 사용하면 더욱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맑은 날에는 매트리스를 들어내어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아 건조시키고, 침대 밑에 있는 먼지나 오물을 완전히 제거해 항상 깨끗이 관리해야 한다.

침대 전문가가 추천하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 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했다. 3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X자 연결고리의 독특한 중간층 덕분에 피부와 커버가 닿는 표면 사이에 공기가 이동하는 공간을 확보해 침구가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 공간을 통해 최상의 탄성과 통기성, 수분 조절 기능을 발휘한다. 또, 중성세제로 세탁기 세탁이 가능하며 휴대 및 보관도 용이하다는 것도 ‘스마트 슬리브’의 장점이다.

여름철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 ‘스마트슬리브’는 3D테크놀로지와 방수필름, 마이크로 캡슐을 결합시켜 기능별로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워터프루프’는 3D 입체구조의 커버 아래에 폴리우레탄 필름을 적용해 100%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자녀들의 침과 땀, 소변이 걱정되는 가정이나 반려동물 가정, 야뇨증, 요실금 걱정으로 밤잠을 설치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아토피나 천식‧알레르기성 비염, 집먼지 진드기로 고생하는 소비자를 위해서 알레르기 유발을 방지하는 ‘알레르겐’을 추천한다.

‘알레르겐’ 커버 최상층에는 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캡슐 처리가 되어 있어 신체 접촉을 하면 마이크로 캡슐이 열리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방출되는 방식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아토피를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 등 유해물질 서식을 억제해 알레르기 유발을 방지한다.
‘릴렉스’는 라벤다 캡슐 처리로 긴장을 완화하고 숙면을 돕는다. 캡슐에 포함된 100% 천연 라벤다 추출물에 방충‧항균 효과와 세포 재생 효과 성분이 들어 있어 해충의 접근을 막아주고 피부 재생을 돕는 기능을 한다. 불면증‧신경불안증, 스트레스로 잠 못 이루는 소비자, 피로가 많은 수험생들의 숙면에 도움이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바쁜 생활과 장마철 눅눅함, 열대야로 숙면이 어려워지자 기능성 침구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매일 세척할 수 없는 매트리스 아이템 특성상 스마트 슬리브는 쾌적함, 건강, 편리함 등 수면에 필요한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생활밀착형 매트리스 커버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