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이, '같이 살래요' 후속 '아름다운 내편' 출연 확정…살인자 딸?! '김도란' 변신

공유
1

유이, '같이 살래요' 후속 '아름다운 내편' 출연 확정…살인자 딸?! '김도란' 변신

배우 유이가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후속 '아름다운 내편' 여주 김도란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17일 소속사가 밝혔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유이가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후속 '아름다운 내편' 여주 김도란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17일 소속사가 밝혔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유이가 KBS2 '아름다운 내 편'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유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연속극 '아름다운 내 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내 편'은 한 여자가 키워준 부모님이 친부모가 아니고, 더 나아가 그 부모가 살인자라는 걸 알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모든 걸 잃고 진실을 밝히려는 내용을 그린다.

극 중 유이는 넉넉하지 않은 가정형편 속에서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생활력 만렙 또순이 '김도란'으로 변신한다.

앞서 유이는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당찬 커리어 우먼 한승주 역을 밀도있게 그려내 호평 받았다. 그밖에 '선덕여왕', '미남이시네요', '오작교 형제들', '상류사회', '결혼계약',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폭넓은 감정 연기를 펼쳐왔다.

매 작품마다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온 유이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순이 김도란 역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이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아름다운 내 편'은 현재 방송 중인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