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애그미트, 수입 소고기 전문 '이츠미트' 매장 확대

공유
3

[글로벌-Biz 24]애그미트, 수입 소고기 전문 '이츠미트' 매장 확대

-미국 4대 육우 업체 '엑셀' 쇠고기 공식 유통 매장

국내 축산물 직수입업체 '애그미트'가 '이츠미트(It's Meat)' 매장을 확대한다.(사진=excelfreshmeats)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축산물 직수입업체 '애그미트'가 '이츠미트(It's Meat)' 매장을 확대한다.(사진=excelfreshmeats)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국내 축산물 직수입업체 '애그미트'가 '이츠미트(It's Meat)' 매장을 확대한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그미트는 자사 소속 소고기 판매점 이츠미트 매장을 앞으로 3년 안에 300개로 늘린다.
현재 애그미트는 분당 더 미트샵과 이츠미트 위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달 중 이츠미트 미사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애그미트는 미국 4대 육우 업체 '엑셀(EXCEL)'의 프리미엄 쇠고기를 전문 유통하는 업체로 유명하다. 국내에선 처음으로 엑셀 공익 파트너로 인정받았다.

특히 이츠미트 매장은 미국산 소고기 등급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중 가장 높은 등급인 프라임 등급을 판매한다.

호주산은 여러 브랜드 중 엄선해 '티스(TEYS)' 소고기만 제공하고 있다.

애그미트는 이츠미트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접점을 넓히고 매장마다 엑셀의 마케팅 및 기술지원을 받아 프리미엄 소고기를 공급할 예정이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