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 비엣젯항공·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 비엣젯항공·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사진=비엣젯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엣젯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비엣젯항공, 호치민~오사카 노선 취항


베트남 최초 민영 항공사 비엣젯항공(Vietjet Air)이 오는 12월부터 베트남 호치민과 일본 오사카를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한다고 16일 밝혔다. 호치민~오사카 노선은 하노이~오사카 노선에 이어 두 번째로 베트남과 일본 사이를 잇는 노선이다. 비엣젯항공은 이번 신규 노선 운항을 통해 양국의 여행객들과 무역 업계의 수요를 더욱 충족시킬 예정이다. 호치민과 오사카를 잇는 비엣젯항공 노선은 편도로 약 5시간이 소요되며 주 7회 운행한다. 호치민 발 오사카 행 노선은 오전 1시 40분 하노이에서 출발해 오전8시 30분 오사카에 도착한다. 오사카 발 호치민 행 노선은 오전 9시 30분 오사카에서 출발해 오후 1시 30분 호치민에 도착한다(전 스케쥴 현지 시간 기준).해당 노선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및 모바일 사이트(m.vietjet.com),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비엣젯항공 전 국제 노선에 대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미레이트항공, 여름 특가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9일까지 플라이두바이와의 공동운항 노선을 포함해 두바이, 유럽 노선 등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3일부터 2018년 12월 27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100만32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3만84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헝가리 부다페스트, 그리스 아테네, 이탈리아 베니스, 독일 뮌헨, 스페인 마드리드, 오스트리아 빈 등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도시들을 비롯, 플라이두바이의 쿠웨이트 등 폭 넓은 옵션이 제공된다. ‘플라이두바이’는 아랍에미리트의 저비용항공사로, 작년 7월 에미레이트 항공과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하늘길 확장에 나섰다. 플라이두바이는 6개 대륙을 아우르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에미레이트 항공은 플라이두바이의 강력한 중동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승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양 사는 현재 유럽 등 4개 대륙을 걸쳐 91개 노선을 공동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동남아∙호주 노선 23개 도시 여름 특가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이 오는 8월 7일까지 동남아∙호주 지역 23개 도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발권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싱가포르, 몰디브, 푸켓 등 전통적인 동남아 인기 휴양지 노선 외에도 태국 끄라비와 핫야이, 말레이시아 콴탄, 쿠칭, 이포 등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행지들이 포함됐다. 태국 속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끄라비, 고양이의 도시라 불리는 말레이시아 쿠칭 등 동남아시아의 숨은 보석과 같은 여행지들은 이색적인 휴양지를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 안성맞춤이다. 특별 할인 요금은 이코노미 클래스 1인 왕복 총액 요금 기준 ▲싱가포르 45만6800원 ▲몰디브 78만 9000원 ▲끄라비 52만200원 ▲시드니 80만9900원 ▲멜버른 79만6000원부터 시작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에도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인 운임 기준 ▲싱가포르 86만6800원▲시드니 142만9900원 등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은 ▲싱가포르161만6800원 ▲시드니 287만99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여행 가능 기한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다. 그 외 노선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또는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