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이틴 송유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처음 하는 말' 공개

공유
0

마이틴 송유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처음 하는 말' 공개

마이스틴 송유빈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처음하는 말'을 부른다. 사진=tvN
마이스틴 송유빈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처음하는 말'을 부른다. 사진=tvN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5주 연속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를 이어가며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는 중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의 여덟번째 OST 마이틴 송유빈이 부른 '처음 하는 말'이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비서'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김비서' OST에 여덟 번째로 마이틴의 메인 보컬 송유빈이 참여했다. 그가 부른 '처음 하는 말'은 앞서 공개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비서' OST 정세운의 'It`s you'를 만든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 그리고 작사가 굿초이스가 만든 곡.

특히 이 곡은 극 중 이영준이 자신에게 하는 말, 연인 김미소에게 하는 말,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말을 순차적으로 적은 곡으로, 사랑의 흐름을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막 시작한 사랑에 대한 가사와 어울리는 청아한 사운드, 세련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송유빈의 스윗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러브송으로 평가 받고 있다.

'김비서' 여덟 번째 OST '처음 하는 말'에 참여한 송유빈은 슈퍼스타K6 TOP4출신이자 신예 그룹 마이틴(MYTEEN)의 메인보컬로,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겸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OST 계에서도 인정받으며 차세대 OST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5주 연속 압도적 점유율로 화제성 1위를 차지했고,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하는 등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