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기!] 신세계TV쇼핑 갤러리아면세점 CJENM오쇼핑 外

기사입력 : 2018-07-12 11:02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TV쇼핑, ‘여행 인문학 콘서트’ 개최

center
신세계TV쇼핑 제공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3일 세 번째 '여행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행 인문학 콘서트’는 유럽여행을 떠나거나, 유럽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이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참석할 수 있다. 상품 판매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만 남기면 누구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63, 바캉스 프로모션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다음달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3박 4일 싱가포르 여행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행사를 준비했다. 또 마이클코어스·에르메네질도제냐·코치·롱샴·꼬르넬리아니 등이 최대 70%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국민 캐리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집중 편성

CJ ENM 오쇼핑부문은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신상품인 ‘트레비아(Trevia)’를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내형 캐리어, 화물형 캐리어, 백팩, 여권지갑, 소품 정리백 4개, 캐리어 커버 등 총 9종 이뤄진 상품 27만8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6일부터 CJmall에서 주문할 수 있다.

◇BGF리테일, 팜아트로 ‘2018 피너클 어워드’ 수상

BGF리테일은 지난 11일 군산시에서 개최된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s) 한국대회’에서 축제&기업 상생 부문 ‘올해의 축제기관상’을 김제시와 공동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축제협회 한국지사에서 ‘헤이루(HEYROO) 호남평야 벽골제 팜아트’를 국내 기업과 지자체의 우수 상생 사례로 선정되며 이번에 수상하게 됐다.

◇옥션, 5060세대 구매량 5년 만에 두 배 상승

옥션은 최근 5년간(2014-2018, 상반기 기준) 연령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5060세대의 구매량이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5060세대의 구매량은 5년 전인 지난 2014년 대비 2배(135%) 이상 증가했다. 안정적인 경제력을 기반으로 여행, 명품 등 자신을 위한 소비에 지갑을 여는 모습을 보였다.

◇랄라블라, 풋케어 상품 상반기 매출 상승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상반기 상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풋케어(발관리) 관련 상품 매출 신장율이 전년 동기간 대비 48.5%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닥터원더 악어발팩, 티타니아 전동 발각질 제거기, 한자플라스트 리페어&케어 풋밤 등이 인기를 끌었다. 랄라블라는 여름철 발 노출이 많은 슈즈가 유행하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쿠팡,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 개최

쿠팡은 인기 제주도 여행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다음달 말까지 연다고 밝혔다. 렌터카 가격 비교, 항공권 단독 특가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항공권, 패키지,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워터파크 개장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즈풀과 베이비풀이 있다. 스릴만점 워터 슬라이드와 페달보트도 준비했다. 이용 대상은 만 3세부터 13세까지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이다. 매일 12시부터 18시 50분까지 총 7회, 회차 별로 50분씩 운영한다. 요금은 회차당 20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